[마케팅] 여성소비자를 위한 `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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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문제인식
II. 마케팅 목표 설정
III. 전략도출
IV. 전략시행
본문내용
I. 문제인식
베스킨라빈스는 과연 확고한 1위인가?

“NO~!!”라고 얘기한 근거는 무엇인가?
- MS의 지속, 점진적 하락
MS 하락의 원인은 무엇인가
1. 경쟁사 대거 진입
2. Well-Being 트렌드의 확산
기 업 명 제 품 특 징 소비자 Needs
나뚜루 천연재료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떼르 드 글라스 천연생과일로 만들어진 자연 아이스크림
레드망고 저지방 요구르트, 저지방 요구르트 빙수
아이스베리 과일 빙수와 아이스크림 요거트
베스킨라빈스 맛이 진하고 새콤달콤하며 다양한 색상의 flav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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