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정보획득과정보처리,정보획득유형,정보의원천,소비자정보획득,쿠팡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정보의 원천
Ⅲ. 정보획득유형
Ⅳ. 가격 별 정보처리유형
Ⅴ.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정보획득유형1.

- 쾌락적 제품
: 패션소품, 의류

- 실용적 제품
: 가전제품
참고문헌
: 소비자 행동론 교재
: 쿠팡 홈페이지 (http://coupang.com)
:http://blog.naver.com/choocat33?Redirect=Log&logNo=70103967481
:http://me2.do/FRIEr8
:http://me2.do/x5AjW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경영]KRP이론을 바탕으로 한 세계화 기업 경영 발전
  • 처리하느라 어느 분야에 신경을 덜 쓰게 된다거나 역량을 과도하게 한 분야에만 집중하는 문제를 방지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타 모형들이 주로 각 경영분야별로 세분화된 유형을 파악하고 해법을 설명하는데 그치는데 비해,모형은 보다 거시적이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기업의 이윤추구와 성장에 필요한 요소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논의의 틀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할 수 있다.이 보고서는모형에 CEO리더십,

  • 구전의 영향 구정커뮤니케이션 정의 구전 동기 구전 중요성 구전커뮤니케이션 내용과 대상
  • 정보의 원천이 되는 커뮤니케이션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한편Bayus는 구전의 개념을 단지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제한된 것이 아니라 영향력의 특성과 관련된 개인 혹은 집단간의 개인적 영향력이라고 하였다. 황의록은 소비자들이 이해관계를 떠나서 자신의 직간접 경험을 비공식적으로 교환하는 활동 혹은 행위라고 하였다. Richins는 마케팅기관 또는 상품에 관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대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그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부정적

  • 유통관리 레포트
  • 정보의 즉각적인 피드백에 의한 상품관리를 가능하게 한다.)유통경로의 본질유통경로의 유형유통경로의 설계유통경로의 관리물적유통관리유통 경로“어떤 유통 구조하에서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시키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이나 회사의 결합”-생산자,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와 산업용품 소비자 포함-소비자의 선호성향이나 구매행태에 따라 유통의 기능과 구조가 변함-서비스도 경로를 갖고 있음 ex)

  • [경영정보] 지식경영, 전사적 지식관리시스템, 지식작업시스템, 지능형 기술
  • 과정을 효율적으로 처리지식작업시스템 지식작업시스템의 예- AI와 DB기술을 통해 조직들의 지식획득과 지식베이스 확장에 필요한 지능형 기술을 제공- Expert System, Case-Based Reasoning, Fuzzy Logic: 암묵지의 획득- Neural networks, Data Mining: 지식발견 (대규모 데이터 속의 패턴, 카테고리, 행동 발견)- Generic Algorithms: 너무 크고 복잡한 문제의 해결책을 찾아줌- Intelligent Agents: 기업들의 전자상거래, 공급체인관리, 기타 활동에서의 정보처리업무 자동화AI (Artifi

  • [경영정보] 제조업 & 유통업 & 물류업과 전자상거래, 소셜커머스 데이터마이닝 분석
  • 사례로 배우는 e비즈니스2」, 전국경제인연합회, 2007. p.196.택배산업의 경쟁력은 정보시스템 능력에서 나온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왜냐하면 택배예약에서 물건의 집하, 고객까지의 배송 그리고 고객으로부터의 불만사항 및 반품처리 등 복잡한 프로세스가 혼합되어 발생하므로 정보시스템이 완벽히 갖추어져 있지 않다면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택배사업에 있어 긴 역사를 가진 DHL, UPS, FedEx의 경쟁력도 정보시스템에서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