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브랜드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마케팅의 정의 및 장점
브랜드마케팅의 유형 및 적용사례
부동산의 브랜드마케팅 등장
브랜드마케팅의 적용사례
부동산 브랜드마케팅의 효과 및 발전방향
본문내용
브랜드 마케팅의 기능

브랜드 마케팅의 기능 : 브랜드 본원의 기능 + 파생적 기능

브랜드 본원적 기능 : 출처 기능, 구별 기능, 가격인식 기능 등
파생적 기능 : 본원적 기능과 소비자의 심리적 기능이 결합 시켜
소비자 신용 기능, 자산적 가치로서의 기능

부가 기능 :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기능, 브랜드 충성도 강화 기능,
차별화 전략으로서의 기능, 가치 표현으로서의 기능,
소비자 위상 기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무척이나 좋은자료인 것 같습니다.
  • eoq***
    (2014.11.13 18:51:54)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체험마케팅과 사례
  • 마케팅의 전략적 토대.p.11 5. 태평양 라네즈 사례p.135.1 태평양의 美 산업의 성공전략p.135.2 태평양의 기업이념p.145.3 SWOT 분석 및 전략 도출p.145.4 마케팅 믹스.

  • 귀족 마케팅의 개념, 효과, 장점, 특징 등에 대한 이해와 국내외 귀족마케팅 활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 마케팅이란?2) 귀족마케팅의 배경3) 귀족마케팅의 장점가) 대형 및 고급 상품 중심나) 경기변동에 영향 받지 않아다) 소비패턴의 파급력라) 가격대비 높은 마진율2. 귀족마케팅 현황3. 귀족마케팅 사례분석1) 백화점의 귀족마케팅가) 갤러리아백화점나) 현대백화점다) 신세계백화점2) 금융권의 귀족마케팅가) 하나은행나) 삼성증권다) 롯데카드3) 건설업계의 귀족마케팅4) 승용차 시장의 귀족마케팅4. 귀족마케팅 성공전략방안1) 명품 브랜드

  • [마케팅]귀족 마케팅의 개념(정의, 효과, 장점, 특징 등) 귀족마케팅 시장 현황 및 관련 사례 분석을 통한 귀족 마케팅 성공전략 고찰
  • 마케팅이란?2) 귀족마케팅의 배경3) 귀족마케팅의 장점가) 대형 및 고급 상품 중심나) 경기변동에 영향 받지 않아다) 소비패턴의 파급력라) 가격대비 높은 마진율2. 귀족마케팅 현황3. 귀족마케팅 사례분석1) 백화점의 귀족마케팅가) 갤러리아백화점나) 현대백화점다) 신세계백화점2) 금융권의 귀족마케팅가) 하나은행나) 삼성증권다) 롯데카드3) 건설업계의 귀족마케팅4) 승용차 시장의 귀족마케팅4. 귀족마케팅 성공전략방안1) 명품 브랜드

  • 광고학]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논하세요
  • 마케팅 3.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 3.1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3.2사례 연구 3.3디지털 마케팅 전략 4.소셜미디어 마케팅 4.1검색 엔진 최적화 4.2 (SEO)검색 엔진 마케팅 4.3 (SEM)애드워즈 마케팅 4.4온라인 오프라인 융합 마케팅 5. -방문형 직접마케팅 5.1온라인 마케팅 5.2이벤트 마케팅 5.3스토어 내 디지털 기술 활용 5.4실험과 측정 6.데이터 분석 6.1설정 6.2 KPI분석 6.3 ROI실험과 분석의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6.4법규제 및 윤리 문제 7.등 규제 사

  •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및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삼성 래미안을 중심으로
  • 브랜드 파워가 약해서 고전해 왔던 중소기업들은 아파트 ․ 주택건설의 전문성이라는 부분에서는 오히려 기존의 대기업보다 유리한 면도 있으므로 전략적으로 브랜드 육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렇듯 브랜드는 소비자취향 및 마케팅 트랜드의 변화와 사업영역 변경 및 확대, 그리고 기업의 경영권 변화와 함께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는 로고와 심볼로서 공식화되어지고 이러한 요소들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상품을 각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