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Analysis
What Is Our Problem?
Our Objective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Strategy STP
Tactics and Operation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국내시장 현대자동차의 독점 질주
소비자 인식 대한민국 최고의 자동차 기업
조용하고 연비 좋으나 잔고장 많음
지나치게 무난하고 진부한 이미지
시장동향 경기침체 내수침체
일본 자동차의 상륙 : 엎친 데 덮친 격
마케팅 상황 온오프라인
고객관계중심의 마케팅 활발

Our Objective
젊은 층의 의식전환과 더불어 파워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차별화 된 맞춤 서비스로 나만의 것이라는 인식을 형성
현대라는 브랜드를 사랑하게 만들어 평생고객으로 전환

Marketing Strategy STP
Segmentation
• 활동성이 적고, 안정성과, 승차감을 중시하는 계층
• 활동성이 적고, 품격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계층
• 활동적이며, 연비 등의 경제적 요소 중시하는 계층
• 활동적이며, 내구성과 파워를 중시하는 계층
• 활동적이며, 스피드와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계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
  • 현대자동차에 대한 인식 - 7경쟁사에 대한 소비자 인식 - 83. 자동차 시장 동향 84. 마케팅 상황 분석 온/오프라인 - 8II. 문제제기 10III. 마케팅 목표 설정 10IV. 마케팅 전략 101. Brand Concept -“My precious” - 102. 현대

  • 1인치 더 슬림한 `MAN’SSUITCARD`제안 및 프로모션 방안 기획서
  • 마케팅 전략 을 찾자2확산,시장을 키울 수 있게 연령대에 맞는 전략을 제시하자연령대 별로 원하는 혜택이 다른 만큼 홍보도 단순한 광고가 아닌 연령대 별에 따라 치밀한 전략 TV CF 2 편”20대”,”50대”, 프로모션 4,54-2구체적 전략인식프로모션 1123454.전략제시SUIT를 다려 드립니다방법 :1.회사밀집 지역 및 상업지구에 꽃미녀들이 슈트를 다려주는 서비스 제공2.서비스 이용인에게 미니슈트카드와 똑같은 모양의 액정클리너 증정기대효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목 차 0. 도 입1. 시장분석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3. 여성고객 분석4. 표적고객 결정5.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7.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8. 결 론0. 도 입2002년말 현재,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내수 시장의 5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의 자동차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의 성숙, 제조사들과의 경쟁 심화, 수입 자동차 업체들의 약진 등으로 현대자동차가 내수

  • 마케팅 관리 - EQUUS 자동차 마케팅 기획서
  • 자동차 Line으로 차별화 된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고품격 제품 & 상위층소유)자신의 주 경쟁자 색출이 가능하다→ 국내 사로는 기아자동차의 엔터프라이즈 라인과 쌍용 자동차의 체어맨라인이 있고 국외의 유수 메이커들의 동급차량 라인독자적인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실행 능력 구비→ 현대자동차의 DB에서 대상고객만을 분류하여 차별화 된 고객관리를 추구하며, 이를 위해 전 영업소를 연계하는 전산망 연결과 EQUUS 전용 영업소를 유지이익과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혹은 홍보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저는 팀 프로젝트로 중국 상해 진출 홍보전략 기획서를 작성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당시 대상이 되었던 조직은 이미 북경 시장에 진출한 국내의 미용업체였습니다. 먼저 조사 단계에서 조직 미션과 전략 등을 실현하기 위한 진출국의 상황을 조사했습니다. 언론과 커뮤니케이션 상황, 공중과 기존 활동관련 변수, 이용 가능한 홍보 대행사들을 조사했습니다. 뿐만 아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