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Ⅰ. 기업의 특성과 수익모델 분석
- 기아자동차(KIA Motors)는 국내의 현대 자동차와 함께 국내 자동차 시장의 큰 영향력을 미치는 회사라 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의 그룹 비전은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동행”으로 기업에서도 이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자동차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국가 경제를 이끄는 주력 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고, 품질 경영, 글로벌 경영, 브랜드 가치 향상, 지속 가능 경엉, 미래 자동차 기술 개발 등을 핵심 전략으로 삼아 세계 자동차 산업을 이끄는 뉴리더에 한 발 더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처럼 기아자동차는 약간은 현대 자동차와는 다르게 기업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더 젊고 즐겁게 활력을 주는(Exciting & Enabling)이라는 이미지를 기업의 특성으로 삼고 나아가고 있다. 기아 자동차의 주 수익분야는 ‘각종 자동차 및 수송용 기계기구와 동 부분품의 제조 및 판매’, ‘군용차량과 동 부분품의 제조 및 판매’, ‘각종 엔진과 엔진장치설비의 제조 및 판매’, ‘자동차 용품 제조 및 판매’ 등을 말할 수 있다. 이처럼 기아자동차는 타 자동차 관련 회사와는 차별을 두어 정말 ‘자동차’만을 위한 ‘자동차’만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5마케팅,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아 K5 (2.0)(1975~2725만원)현대 YF 소나타 (2.0)(2002~2798만원)르노삼성 뉴 SM5 (2.0)(2130~2690만원)4 PPlace(유통)대리점, 직영점을 통해 판매판매 후 직영서비스센터, 정비협력업체에서 A/S4 PPromotion(촉진)K5의 발전방향1985년 이후 중형차 시장에서 사실상 처음으로 1위에 등극.K5 2010. 6 판매량7,31511,28211,814K5의 발전방향K5세계3대 디자인상인 2011 iF디자인상 제품디자인-수송디자인 부문 Winner 수상K5대한민국 2010 우수디자인(GD)상국무총리상 및 온라

  • 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기아자동차의 법적 인수를 마무리했다.1990년대 경영악화 등을 이유로 급격히 내리막길을 걸었다. 1997년 법정관리를 거쳐 1998년 4월 회사정리절차가 시작되었다. 1998년 10월 ‘기아자동차 국제 공개입찰’의 제3차 입찰에서 최종 낙찰자로 현대자동차가 확정되어 같은 해 12월 현대자동차는 기아자동차의 주식 51%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1999년 3월 현대그룹에 편입되었다. 2000년 8월 현대그룹에서 계열 분리되었다. 2001년 4월 대규모 30대 기업 집단인 현대

  • 기아자동차,스포서쉽,기아차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2008년까지 기아자동차 홍보대사로 활동***판매촉진소비자 판매촉진-쿠폰 : 잡지 및 용품 구매자 -할인혜택 : 카드사 VVIP전략 유통업체 판매촉진-독점 인터넷 계약으로 메리트 제공-카드사 VIP좌석 배당**향후 목표한-중-일의 아시아 투어로의 발전지속적 관리로 상금과 등급수준의 상승고객의 패턴을 조사하여 데이터 베이스화향후 세분시장의 파악과 차별적 마케팅에 이용**발표는여기까지입니다.허접한 발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기아자동차,마케팅전략,자동차시장,기아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아자동차 경영분석 1. 분석기업 개요2. 주요 재무자료3. 비율분석4. ROE, 지수 법, BQT, 원형도표분석5. Leverage분석과 BET분석6. Cash Flow분석7. 부실예측 분석8. 기업가치 평가분석9. 신용등급 분석10. SWOT 분석11.M. Porter Five Forces12. 분석결과 요약1) 요약사명: 기아자동차 대표 이사: 정몽구, 정의선, 조남홍 대표 업종: 자동차 및 트레일러 제조업 설립 일: 1944년 12월 11일 본점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31번지 상장일: 1973

  • 기아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변화 이론은 작년부터 올해까지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가 변화한 것과 유사한 모습을 보여준다. 기아자동차 파업 이미지가 브랜드 경영 걸림돌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View&corp=fnnews&arcid=0921088258&cDateYear=2007&cDateMonth=09&cDateDay=02쏘렌토, 미국시장에서 가격경쟁원본 : http://www.voanews.com/Korean/archive/2003-01/a-2003-01-28-11-1.cfm2007년 중반까지 기아자동차는 국내 시장에서 항상 현대자동차의 뒤를 쫓아가는 모습만 보여주었다. 게다가 잦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