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림벌채,사막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사막화
자연적 요인인 가뭄, 건조화 현상과 인위적 요인인 관개, 산림벌채, 환경오염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토지가 사막 환경화 되는 현상을 말한다. 숲이 사라져서 지표 반사율이 증가하고, 냉각화되어 강우량이 감소하여 더욱 빠른 속도로 사막화가 진행된다. 해마다 전세계적으로 600만㏊의 면적이 사막화되고 있다.
삼림벌채
삼림지대는 토양과 지역기후, 토양과 식생간의 영양물질 순환효율을 안정시키고 보호하며 생물의 서식지로 생태계 안정에 중요한 기능을 한다. 특히 열대지방의 처녀림은 세계 동식물의 종족 보존 장소이다. 삼림은 목재와 연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인간의 휴식처이고 유익한 약초 및 기타 식물을 제공한다. 또 대기 중의 이산화탄소의 영향을 감소시켜 지구 온난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세계 전역에서 발생하는 삼림황폐화는 여러 자연적인 요인과 인위적인 요인으로 발생 하지만 나무나 숯은 주로 생필품으로 유용하게 판매되며 개간된 토지는 목초지 농원 인간의 정착지 등으로 이용되는 경우가 많다. 한다. 하지만 벌목된 나무를 보충하기 위한 조림사업이 충분히 진행되지 않는 채 삼림벌채가 지속될 경우에는 생태계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종 다양성이 퇴보하고 지역 사막화를 야기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