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방범 순찰과 방문활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방범순찰
- 방범순찰의 개념 및 목적
- 방범순찰의 업무
- 방범순찰 근무자의 종류와 근무배치 방법
- 방범순찰에 이용하는 이동수단의 종류와 근무방법
- 현직 경관과의 인터뷰
2. 방문활동
- 방문활동의 개념 및 목적
- 방문활동 과 방범진단
- 방문활동의 구역과 대상
- 방문의 절차 및 시간
- 경찰방문 방법
- 방문시 유의 사항
- 보고
- 본문내용
-
1.방범순찰
1-1 방범순찰의 개념 및 목적
방범순찰의 개념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공공의 안녕과 질서 유지를 위해 지역의 안전을 확보하고
범죄예방과 범죄발생시 집행, 기타 시민생활의 신변안전과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찰의 활동
방범 순찰의 목적
치안 만족도 향상과 범죄예방 및 대국민 서비스 제공이 목적이며
최근에는 대국민 서비스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그러므로 방범순찰 시에는 실무에 능통, 봉사정신 투철, 친절, 고객만족, 공정, 투명해야 한다.
1-2 방범순찰의 업무
현 상황에서 범죄에 관해 이슈가 되는 사항에 따라 근무지, 근무시간, 근무 인원을 편성하여
각각 배치 받은 순찰 팀원과 근무지에 주어진 시간내에 해당하는 사항에 따라 순찰 및 방문 을하며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 하여 치안 만족도 및 경찰의 인식을 높이도록 기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