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방범 순찰과 방문활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방범순찰
- 방범순찰의 개념 및 목적
- 방범순찰의 업무
- 방범순찰 근무자의 종류와 근무배치 방법
- 방범순찰에 이용하는 이동수단의 종류와 근무방법
- 현직 경관과의 인터뷰


2. 방문활동
- 방문활동의 개념 및 목적
- 방문활동 과 방범진단
- 방문활동의 구역과 대상
- 방문의 절차 및 시간
- 경찰방문 방법
- 방문시 유의 사항
- 보고
본문내용
1.방범순찰
1-1 방범순찰의 개념 및 목적

방범순찰의 개념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공공의 안녕과 질서 유지를 위해 지역의 안전을 확보하고
범죄예방과 범죄발생시 집행, 기타 시민생활의 신변안전과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찰의 활동

방범 순찰의 목적
치안 만족도 향상과 범죄예방 및 대국민 서비스 제공이 목적이며
최근에는 대국민 서비스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
그러므로 방범순찰 시에는 실무에 능통, 봉사정신 투철, 친절, 고객만족, 공정, 투명해야 한다.

1-2 방범순찰의 업무

현 상황에서 범죄에 관해 이슈가 되는 사항에 따라 근무지, 근무시간, 근무 인원을 편성하여
각각 배치 받은 순찰 팀원과 근무지에 주어진 시간내에 해당하는 사항에 따라 순찰 및 방문 을하며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 하여 치안 만족도 및 경찰의 인식을 높이도록 기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보안업체(주)캡스(CAPS) 마케팅
  • 경영고객과 사회의 신뢰 속에서 안정 된 기업 활동을 펴나가도록도덕적인 기업문화의 구축을 목표함3) 기업가치의 향상사회의 역량을 가치 있는 사업과 시장에 투자하며 수익과 성장을 조화롭게 추구함을 목표함2. 장기 PLAN1)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2) 변화에 부응하는 상품과 기술을 확보3) 신규사업 활성화를 통한 새로운 수이원의 발굴4) 글로벌 경쟁력 확보3. 중점 추진 과제1) 획기적 서비스의 개선으로 고객만족도 제고2) 핵심 인재의

  • [리더쉽]CEO 안철수의 리더십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서비스업체 인포섹 등 에 투자했다. 또 보안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정보보호교육센터도 공동 설립했다. 안철수 연구소는 보안의 신규영역, 글로벌 경쟁력이 높은 기업 등과 전략적 제휴, 투자, 인수.합병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Ⅱ-3 보안시장에서의 안철수 연구소한국이 IT산업의 육성을 21세기의 중점육성산업으로 내세움에 따라 보안산업 또한 중요한 위치에 서게 되었다. IT산업의 육성은 보안산업의 발전을 더불어 야기한다. 과거 안철수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경영고삐 김 순 택 삼성SDI 사장, 2차전지도 가치창출형 사업구조로 개편LCD약진ㆍ日PDP증설 위협적 60(2006년 4월 18일자) 파이낸셜 뉴스 삼성전자,디지털TV 집중육성2010년 톱3 달성 61(2006년 4월 19일자) 디지털 타임즈 `월드컵` 아니라 `축구`마케팅? - FIFA 대행사, 로고 사용 관련 이벤트 감시, DTV 업체들 소송 우려 묘안 찾기 `골머리 63*첨부자료 (2) – DMB서비스 관련 신문기사모음 (2006년 3월~ ) 65(2006년 3월 7일자) 조선일보 소비자 우롱하는 지상

  • [문화경제학] CASINO 산업(카지노산업)
  • 마케팅 전략제1절 마케팅 전략 구성이론 1. 관광시장 결정 요인 2. 서비스 마케팅 3. 카지노 마케팅의 특성 4. 카지노 마케팅 믹스 5. 카지노 고객유형 및 고객특정 분류 제2절 P 카지노 마케팅 전략 1. P 카지노 현황 2. 목적 시장에 따른 카지노 상품 기획 3. P 카지노 이용 고객 사례 4. P 카지노 업체에서의 마케팅적 과제 제 5 장 국내 카지노 산업의 발전 방향제1절 카지노산업의 전망 1. 미국 카지노산업의 변화와 전망 2. 우리나라 카지노산업의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 시장을 장악하고, 나아가 자사 웹서비스 플랫폼인 닷넷(.NET)을 한국 내 가정으로 확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게 됐다. 홈네트워킹 분야의 두 회사 간 협력은 MS가 지난 2001년 말 KT에 5억 달러를 투자할 때부터 예견됐던 일로, 양 사의 협력은 통신, 유선방송 등 관련 업계에 심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 MS 윈도에 대한 국내 산업의 의존도를 심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9일 KT 기술연구소와 마케팅기획본부 등 주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KT는 오는 8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