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A,회계사,재무분석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 장 - 재무분석가의 정의와 CFA 제도
제 2 장 - 재무분석가의 영향력
제 3 장 - 재무분석가가 하는 일
제 4 장 - 재무분석 방법과 도구
제 5 장 - 아모레퍼시픽 자료를 통한 예시
제 6 장 - 재무분석의 목적
제 7 장 - 재무분석의 한계

본문내용
CFA란?

▪ `Chartered Financial Analyst`
우리말로는 공인재무분석사
기업의 재무상태를 분석하여 기업정보를 원하는 자에게 제공 혹은 이용하는 자

▪ 재무분석가들은 해당기업 및 산업의 동향에 대한 정보를 수집·분석하고, 기업별 재무분석, 유망업종 및 유망기업선정 등 증권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를 분석하는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정보 불균형문제(information asymmetry problem)를 해소하는 역할

- 재무분석가들의 예측정보는 미래의사결정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의 집합으로서 중요한 의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경영의 특징2.휴대폰 시장 현황 및 동향1) 세계 휴대폰 시장의 판매 현황2) 세계 휴대폰 시장의 동향 및 전망3) 국내 휴대폰 시장의 현황3.팬택 앤 큐리텔의 내부 기업환경 분석3-1.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2.팬택 앤 큐리텔의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en3-3.팬택 앤 큐리텔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재무구조, 높은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보유한 일본의 도요타와 혼다가 최고의 대응능력을 지닌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 다. 금융위기 이전에 대대적인 구조조정에 성공한 한국과 유럽의 일부 업체역시 대응능력 이 우수하며 급성장하는 중국의 내수시장을 바탕으로 하는 중국의 대형업체들도 높은 대 응 능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재무자료로 분석하기 어려운 제품개발과 친환 경 기술개발 및 글로벌 경영능력 등에 있어서는 선진업체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국내 점유율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서비스 최우 선’의 정신을 구현한다.③ 투명경영모든 업무를 투명한 기준과 글로벌스탠다드에 따라 처리하고, 사업 파트너와는 상호 공정한 거래 관계를 유지하여 존경받는 기업으로서 거듭난다.2) 5대 글로벌전략① 상품경쟁력 강화 세계적 수준에 제품 생산을 위해 연매출 5% 이상을 R&D에 투자 한다.② 현지화 전략현지화를 통해 급변하는 환경에 적응하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③ 브랜드가치 향상브랜드 가치 향상을 통한 판매확대와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외식 브랜드 마케팅분석 - 4P STP SWOT, 시장환경분석, 성공요인 분석 - 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배경 및 브랜드소개1. 브랜드소개 2. 기업이념 / 경영원칙3. 연혁 / HISTORY4. 주요메뉴 소개 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 / 경쟁사 비교1. 경쟁사 비교분석1) 아웃백 스테이크 2) 마르쉘 3) 베니건스 4) 빕스5) T.G.I Friday 6) 프레쉬니스 버거2. 페스트푸드 / 햄버거 시장환경분석3. 외부 환경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 2) 정치 제도적 환경 3) 사회 문화적 환경4) 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