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분석

2. 회사분석

3. SWOT 분석

4. Brand repositioning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5. Result
- Graph
본문내용
제품군 선정

-숙취 해소 음료 부문

소비자 분석

설문 결과
남성의 경우 인지도가 여성보다 높음
효능에 대한 인지도는 여성의 경우 나쁨
디자인과 CF에서는 남녀 모두 부정적인 의견
브랜드 이미지 측면에서 여성에게 어필하지 못함
(총 126명 설문 남성 66명 여성 60명)

숙취음료는 기능성이 우선
여명808은 2007년 전국 편의점 매출 1위
편의점에서 구매율이 높은 것은 실질구매율이 높다는 것을 증명
제품의 디자인이나 이미지도 중요하지만 숙취음료의 가장 중요한 점은 기능성임을 나타냄
효능의 장점은 살리되 단점인 디자인과 인지도를 높여가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브랜드 대상2008월평균 1500만개 판매2008스포츠칸 광고 우수상출시이후 2년간 매출추이2005년 기준 대표 유통업체 판매 차 음료 부분 순위Ⅱ. 본 론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1) 아이디어 창출 및 원천원천 : 고객, 과학자, 경쟁자, 구성원, 유통 channel, 최고경영자 1) 소비자 : 소비자의 욕구(불만)가 신제품 idea 탐색의 출발점, 선도 소비자(lead users) 연구 중요 2) 사내기술자, 과학자, 디자이너: 성공기업들은 제품서비스

  • 마케팅관리,네슬레,브랜드 ‘네슬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시장을 장악하고 새로운 기회를 예견하여 더 높은 정상을 위해 도약하는 ‘5막 경쟁 드라마’를 전개했다는 것이다.네슬레는 현재 건강과 식품, 애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다. 특히 사업 초기부터 유지하고 있는 분유, 초콜릿, 커피 사업은 네슬레를 세계 일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한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이중에서도 네스카페는 글로벌 메이저 커피 브랜드로서 네슬레의 초기 성장에 가장 큰 공헌을 한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마케팅 분석 1) SWOT분석1. 시장 분석가. 유통환경의 변화ⅰ) 유통구조의 변화과거에는 도매상이 유통구조의 큰 비중을 차지하며 덤핑과 무자료 거래가 성행하여 소매상에 대한 제품정책과 가격정책에서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기업간의 공정한 경쟁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경향이 있었다. 그러나 1994년 이후로 금융실명제가 정착되면서 무자료 거래가 위축되었고 도매상이 급격히 감소하게 된 반면 이로 인하여 유통질서가 점차 안정되었고 공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성공사례파워마케팅롯데 자일리톨껌 2001.10.25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식품 및 유통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제1의 목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숙취제거: 약 30% 정도는 의약품 및 일반드링크 섭취, 해장음식, 사우나-표적시장 선정피로회복을 주 음용 목적으로 하고 음주와 관련한 욕구가 있는 30~40대 직장인 및 경영인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하며, 차별화 된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유발시킨다.(3) 포지셔닝 (Positioning)속성/효익에 의한 포지셔닝숙취해소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을 도모 컨디션은 쌀눈 발효를 통한 숙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