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외식산업,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out TGIF
2. 환경분석
3. 소비자 행동분석
4.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6. 4P 분석
7. SWOT 분석
8. 결 론
본문내용
TGI FRIDAY’s 소개

1965년 레스토랑 T.G.I. Friday's 뉴욕 맨하탄에 탄생
1992년 3월 1일 양재 1호점 : 우리 나라의 첫 오픈점
2002년 5.28 ㈜ 푸드스타 인수
Friday's 비전 : 한국 최고의 존경받는 외식기업이 된다.

외식업계 최초로 실제 매장을 그대로 재현해 교육하는 ‘Friday’s 아카데미’를 개원해 전문서비스 인력을 양성

업계 최초로 키드 메뉴 를 제공
음료의 리필(Refill) 문화를 도입, 업계에 정착시킨 주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 - TGI Friday’s 마케팅 전략
  • 시장 진출을 서두르고 있어 외식산업의 국제화 세계화 지향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구분패스트푸드패밀리레스토랑피자200020012000200120002001업소수2,6613,1701021438001,280매출13,88118,2902,3383,3403,0114,234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1.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88년 코코스이후 해외브랜드의 패밀리 레스토랑은 초기부터 대기업의 외식시장 진출로 이루어져 질적 성장 및 경영의 합리화, 소비자 위주의 메뉴개발, 마케팅 등 기

  • [국제마케팅] BBQ의 중국 진출 사례
  • 마케팅을 수행해야 하는데다가 가격을 낮추어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이익의 폭이 점차 줄어들게 마련이다.BBQ가 1995년 치킨외식사업에 뛰어들었을 때 국내 치킨업계는 성장기의 시장 환경 이었다. 그러나 많은 경쟁 업체들이 등장하고 현재 성숙기로 접어든 현 시장 환경에서 BBQ가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선두의 자리를 지키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제2절 중국의 소비시장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변화1. 중국시장의 특성1) 시장규모80년대초 1인당 국

  • [국제경영] 롯데리아 기업분석
  • 경영의 합리화를 추구3) 신정보시스템첨단시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하여 고객서비스에 한발 더 앞서나간다.3. 사업현황1) 해외사업현황 - 국내 외식산업의 선두에서 글로벌 롯데리아가 되기 위해 노력.현재, 롯데리아는 베트남, 중국, 일본 등에 진출해 있다.※ 베트남 점포현황 ( 07년 10월, 총37개점: 호치민 29, 하노이2, 하이퐁2, 동나이1, 붕따우2, 판티엣1)2) 점포현황- 79년 국내 최초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체로 돛 올린 롯데리아1979년 소공점 개

  • [A+외식산업] 아웃백 OUTBACK 브랜드 성공전략과 차별화 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pt)
  • 마케팅전략 분석브랜드마케팅 전략이미지 마케팅의 승리고급 브랜드승화 노력이벤트 마케팅 전략다양한 신제품 개발재료 신선도유지 개발SWOT 분석▪ 유리한 접근성▪ 브랜드 이미지▪ 경쟁력 우위 ▪ 1위의 브랜드 파워▪ 다양한 제품종류▪ 지배기업의 가능성▪ 자영점 ▪ 생산공장 시장 확대▪ 창업수요증가▪ 품질 불안정 ▪ 가격융통성부족▪ 구체적 고객 타겟 설정 미흡▪ 특정지역매장과다 집중 ▪ 해외브랜드 연구 분석▪

  • [호텔서비스론]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의 고객만족 서비스 전략
  • TGI를 제치고 국내 외식업계 1위로 올라섰으며 현재는 전국 100여개에 이르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아웃백은 경쟁사인 TGI Fridays, VIPS 등이 각각 롯데와 CJ와 같은 대기업의 계열사의 형태로 운영되는 것과 달리 유한회사인 오지정이라는 독자적인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2-1-2. 아웃백의 비전 및 원칙. 1) 아웃백의 원칙 - 서비스 (HOSPITALITY)는 얻기 위해서 라기 보다는 주기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서비스는 고객이 우리에게 기대하는 것 이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