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1이 감소 할 것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UN
You need Us : UNIDUS-팀 프로젝트 최종 보고서-::목차::1. 주제선정 동기2. 기업소개3. 자사분석4. 경쟁사 분석5. 소비자 분석6. 기존 마케팅 전략 - 4P- SWOT7. 기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및 대안점 8. NEW IMC 목표9. NEW STP 전략10. 커뮤니케이션 도구별비교&선택도구별 세부전략수단별 표적집단 도달범위1년간 IMC 전략 스케쥴통합 시너지 효과 창출1. 주제선정 동기< 유니더스 : UNIDUS >- 해외시장 1위 기업- 세계 콘돔 공급량 30%YouNeedUs유니더스 카레
목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1이 감소 할 것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UN
성장 가능④ 인간의 기본적 욕구에 따른 지속성 – ‘You need us’SWOT① 콘돔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로인한 바이어들의 다양한 요구조건② 국내관계 당국의 갖가지 행정 규제로 인한 제품생산의 어려움③ 국내입찰시장에의 더욱 치열해지는 가격경쟁SWOT 분석 UNIDUS개인 (국내)물품의 중요성 인식부족사회적 분위기로 인한 구매 꺼림물품 종에 대한 정보와 지식 부족국제 기구각 나라의 보건기구 대량 구입품질 구격 엄격, 치열한 경쟁STP
목차1. 유니더스 성공사례 선정동기2. 회사소개2-1. 기업개요2-2. 회사연혁3. 기업의 현황3-1. 시장현황3-2. 국내시장3-3. 국외시장4. 소비자 분석4-1. 국내 소비자 분석 4-2. 국외 소비자 분석5. STP6. SWOT분석7. 4P8. 문제점 및 대안점9. 참고 문헌유니더스 (You need us)1. 회사선정 이유 및 동기: 지금 세계는 에이즈와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아프리카의 경우 WHO에 의하면 2050년이 되면 전체인구의 4분에 1이 감소 할 것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U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