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트랩,LG전자,싸이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회사 요약
1958년 금성사로 창립한 LG전자는 1995년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하여 LG Electronics로 사명을 변경하고 현재 $47.6Billion 의 매출실적을 이루고 있으며 사업부를 4개로 분할하여 각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LG WAY – Global Top 3 By 2010
Mobile Communications 사업부
•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 시공간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 세상.
현재 LG전자 Mobile Communications 사업본부는 이동통신을 위한 기반 시스템부터 최첨단 명품 휴대폰까지, 최고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LG전자의 제품은 휴대폰의 트렌드를 창조하며 세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