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로간의 Win-Win전략 - 공동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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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 론
본 론
1.공동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전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마케팅
3.공동마케팅을 하는 이유
4.공동 마케팅의 득과 실
5.공동마케팅의 성공전략
결 론
본문내용
공동마케팅은 Brand bundling(묶음) 또는 Brand
alliances(제휴)라고 부르며 어떤 트렌드에서 두 개의
브랜드 또는 그 이상의 브랜드들이 함께 조인트
상품이나 시장에 결합해서 나오는 것을 말한다.
또한 Co-Brand는 두 개 또는 여러 기업이나 조합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개발하여 시장에 나오는 것을 말한다.
참고문헌
1. 공동마케팅에 있어서 브랜딩 전략
   저자 : 임언석 (현 금강기획 마케팅전략연구소 전임연구원)
   http://blog.naver.com/withseol/50000828848
2. 애드타임즈 05.9월 기고글
  조현욱 과장 (대림산업 마케팅부)
  http://blog.naver.com/kbh012/40019830522
3.공동마케팅의 최적조합
  http://blog.naver.com/ryubg73/100022057292
4. GS 틈새라면 + 공화춘
   블로그 -http://blog.empas.com/angelkys1004/12561846
   원조 틈새라면 -http://www.teumsae.com
   GS리테일 - http://www.gsretail.com/GSRetailcorp/main.asp
   공화춘 - http://www.gonghwachoon.co.kr/
5. 아워홈 -http://www.ourhome.co.kr/
  연합뉴스 참조 -http://news.naver.com/news/read.php?
6.카후나빌 -http://www.kahunaville.co.kr/
  카후나빌 미니홈피 참조 -http://town.cyworld.nate.com/kahunaville
7.커피빈 - http://www.coffeebeankorea.com/
커피빈과 빅마마와의 만남
http://cafe.naver.com/deuxx.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015
8. 본죽- http://www.bonjuk.co.kr/index.asp
연합뉴스 -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98&article_id=0000212414§ion_id=117&menu_id=117
9. 월간 호텔 & 레스토랑
http://www.hotelrestaurant.co.kr/restaurant/contents.asp?num=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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