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시장] 브라질경제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브라질시장] 브라질경제에 대한 분석과 문제점 PPT자료
- 목차
-
Ⅰ. 공공요금 인상에 대한 불만
Ⅱ. 높은 물가상승률
Ⅲ. 규제 완화를 통한 경제 부양
Ⅳ. 재정적자의 위험성
Ⅴ. 브라질의 심각한 위기
- 본문내용
-
Ⅰ. 공공요금 인상에 대한 불만
지난 7일 상파울루 시내버스 요금이 3헤알(약 1570원)에서 3.2헤알(약 1670원)로 인상된 게 시위를 촉발시켰다. 가격 인상 폭은 크지 않지만 시민들은 브라질 정부가 월드컵 준비를 위해 쓰고 있는 막대한 예산에 분노했다.
브라질 경제에 대한 위기감이 고조되고 있다. 공공요금이 인상됨에 따라서 국민들의 불만도 높아지고 있다. 수익이 높지 않은 상태에서 공공요금 인상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기 때문이다.
공공요금은 국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국민들은 민감하게 반응하게 된다. 요금인상에 대해서 부정적인 입장을 취하게 되며 정부에 대한 불만이 높아지게 되는 것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962851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8/29/2013082900986.html
<조선비즈>
http://news1.kr/articles/1298862
<뉴스1>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82910221450448&outlink=1
<머니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82907283989238&nvr=Y
<아시아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95943
<뉴스토마토>
http://economy.hankooki.com/lpage/worldecono/201308/e2013082908554869760.htm
<서울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829000065
<뉴스핌>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769411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82908270598556&nvr=Y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