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이밍,리네임,뉴네이밍,쾌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정의

2. 시장상황과 전망

3. 자사분석

4. 경쟁사분석

5. 소비자분석

6. 타겟

7. 리네이밍 후보안
본문내용
*정의

- 쾌변은 장 발효유 중 으뜸인 기능에 비해 혐오감을 주는 네이밍에
탈피하여 새로운 고객층 확보와 소비를 증가시킨다.

*현재 발효유 시장상황은?

지속적인 웰빙 트랜드로 인해 음료시장의 주를 이루던 탄산음료들은
시장에서 점점 자리를 잃어가고 웰빙 음료들이 그자리를 채워가고 있는 가운데 건강에 좋다는 기능성 발효유시장의 성장세는 나날이 성장하여 2008년 1조2000억원을 돌파하였고, 그 이후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Re-Naming,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뉴네이밍,브랜드네이밍
  • 리폰으로 유명한 캐나다의 RIM사가 2위를 기록하고 있다.하지만중국, 인도 등 신흥시장의 성장세는 유지될것에대한 다음장2. 분석Analysis- 경쟁사 분석 Competitor Analysis2-3. 경쟁사 분석(1/3)Competitor Analysis*2-3. 경쟁사 분석(2/3)- 경쟁사 네이밍 분석Competitor Analysis기업명브랜드네임 의미/시장상황NokiaNokiaNokia 지명(핀란드)세계 1위의 판매시장SonySony ericssonSONY + EricssonMotorolaMotorolaMotor + VictorolaLG전자LGLucky + GoldStar국내 2위, 세계 3위AppleI-PhoneI

  • 브래뉴 리네이밍,리네이밍,리네밍,브랜드리네이밍,브랜드리네밍,뉴네이밍
  • 리한 교통여건안전성과 편리함을 갖추고 자연친화적인 아파트 추구02. AnalysisSummary신규 브랜드로서 낮은 인지도소비자에게 브랜드 네임의 의미전달 부족의미전달이 쉬운 브랜드 네임을 개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기대현재의 브래뉴03.Brand Naming Strategy(1) Target(2) Name Positioning Map (3) Concept (4) Keywords(5) Naming Direction( 브랜드네이밍전략 )03.Brand Naming Strategy – (1) TargatMain Target처음 집을 장만하는 30대 이상 부부Sub Target새집 증후군에 민감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
  • 리)를 영어로 바꿔 브릿지스톤으로 만듬.2.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3-3비단금(錦)과 호수호(湖)의 합성어로 비단호수를 의미Next(다음)과 Century(세기)의 합성어2.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3-4경쟁브랜드 판매 점유율2.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3-4독립어군연상어군서술어군제품 네이밍 스펙트럼2. Analysis1.제품 전체적으로는 저관여 제품2. 다수의 소비자가 자신이 이용하는 제품을 잘 모름3

  • 뱅뱅(bangbang)마케팅전략 및 분석,뱅뱅리네이밍,리네이밍,뉴네이밍
  • 리 질이 좋다.- 다른 옷들에 비해 가볍고 활동적이다.- 부드러운 옷감.- 스판성이 좋다.불필요한 버튼이나 악세사리가 많아 거추장스럽다.- 신세대가 입기엔 독특하지 않다.02. Analysis시장조사경쟁브랜드 분석자사분석제품분석타겟분석Re-NamingRe-NamingTargetMain Target : 20대 ~30대중, 후반 합리적인 가격과 질을 원하는 여성과 남성 및 자녀들Sub Target : 질을 중요시하는 30~40대 여성들 Main Target에 맞추어 질의 고급을 알리며, 세련되고 포근한 네이밍

  • 리바이스 리네이밍 프로젝트,리네이밍,뉴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
  • 리미엄급 청바지 회사들이 들어오면서 많은 지지자들을잃어가고있다 정의Levi’s의 네임을본 결과 좀더 세련되고 사람들의 시선을 이끌필요성을 느껴새로운 네임을 개발하겠다.목표 Levi’s 의 네임을 새롭게 개발함으로써 국내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고급 청바지 브랜드로 상승하겠다 02. AnalysisMarket AnalysisConsumer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DAEWOO Electronics Analysis 세계 시장국내 청바지 시장 조사 LCD 보유량 1위 Levi’s 40%2위 Calvin Klein 35%3위 기타 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