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해외진출전략,LG전자마케티언략과성과,브라질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G전자 소개
2. 브라질 진출 당시 투자환경
- 정치,경제적 요인
- 사회,문화적요인
- 지리적요인
3.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배경
- 브라질 진출 배경
- 투자방식, 입지선정 배경
4.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과정
- 현지 진출 초기
- 사업 과도기
- LG 전자의 성장기
5. LG 전자의 성공 전략
- 스포츠 마케팅
- 프리미엄 마케팅
- 문화 마케팅
- 가족 마케팅
6.향후 전략
본문내용
1. LG전자 소개
1958년 금성사(주)로 설립
1986~1990년 세계 각국에 현지 생산법인을 설립
1995년 금성통신(주)과 통합
1999년 국내 최초로 한국형 디지털TV를 개발
2000년 9월 LG정보통신(주)을 흡수합병
2001년 필립스(Philips)와 브라운관 사업부문 합작 법인을 설립
2002년 4월 1일 회사(주)LGEI와 사업자회사인 LG전자(주)로 분할
참고문헌
LG전자 http://www.lge.co.kr/
LG경제연구원 http://www.lge.co.kr/
네이버 www.naver.com
브라질홈페이지 www.brasemb.or.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kbs방송국 www.kbs.co.kr (프로그램 - 신화창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LG전자의 브라질 진출사례
  • 진출하고, 우리나라 역시 브라질 시장을 주목하는 이유는 브라질 코스트를 극복하고 얻을 수 있는 이익이 더 많다는 자명한 사실 때문이다. 어쩌면 브라질 코스트가 존재하기 때문에 브라질은 더욱 매력적인 시장인지도 모른다. 세계 유수한 다국적 기업이 이미 진출을 하였고 필립스 같은 경우 80년이 넘는 브라질 진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기업들 틈에서 LG전자는 후발기업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가전시장 1위라는 성공을 거두었다.

  • [국제경영]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전략
  • LG 전자의 브라질 진출 전략LG 전자의 브라질 진출과정 및 전략&글로벌 경제위기 이후 전망 목 차종합 및 전망서론본론결론브라질 시장의 환경 분석LG 전자의 브라질 진출마케팅 및 경영전략LG전자의 브라질 진출 성과최근 글로벌 경제위기와 브라질 경제의 영향서 론1. 일반 개황브 라 질면 적851만 ㎢G D P13,135억달러(2009년)인 구192백만 명(2008년)1 인 당 GDP5,638달러(2008년)정 치 체 제 대통령중심제통 화 단 위Real대 외 정 책경제실리

  • LG전자 브라질 시장 진출 LG전자 기업소개 LG전자 기업조사 LG전자 기업분석 LG전자 외부환경분석 LG전자 내부환경분석 LG전자 브라질 진출경과 LG전자 브라질 진출동기 LG전자 진출성과 LG전자
  •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진출- 진출동기- 진출경과: 마케팅믹스(4P’s) 전략- 진출성과: 시장점유율변화: 매출액변화 PDP판매량변화 5. 결론 - 대안제시 6. 참고문헌*엘지 전자의 환경분석. 브라질 시장에 진출하게 된 과정, 진출 성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2 -기업소개1960년대금성사로 가전제품주의 기업으로 출발1970년대수출 1억 원 돌파1980년대본격적인 해외진출을 시작. 총 매출 1조원 돌파.1990년대LG전자로 사명 변경 후, 필립스와 LCD

  • LG-IBM 간의 합작투자협상
  • LG는 IBM을 설득하여 새로운 멀티미디어 기술의 개발에 동참하기를 원하며 개발 후 정부에 출원하여 인정받기를 원 하고 있다.의제 5:미국시장에의 진출LG는 합작투자를 통하여 미국시장에 대한 기존 수출의 확대를 꾀하고 있 다. 한국 정부는 수출을 통한 경제 성장 전략을 채택하고 있으며 재벌그룹 이 이에 동참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따라서 LG는 IBM과의 합작사업의 조건 으로 IBM으로부터 미국시장에의 판매에 도움을 얻기를 바라고 있다. 의제 6:합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전략 및 마케팅 전략 241. LG전자의 중국진출 과정 및 현황 242. LG전자의 중국사업전략 25가. Business Portfolio 전략나. 지역시장세분화전략다. 지역별 다공장체제 구축의 필요성라. 지역사업본부와 지주회사의 설립을 통한 통합 관리체제 구축3. 중국지역의 통합 마케팅전략 수립과 실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