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상조시장,상조문화,상조서비스 보험비교,해외장례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주제 선정이유, 상조서비스 보험비교

본론
상조산업 현황 및 문제점
해외상조 시장의 현황

결론
상조서비스 발전방향
상조보험활성화에 따른 기대효과
본문내용
국내 상조보험의 현황

★ 가족안심서비스분류
① 인력지원(도우미, 장례지도사, 상가예절관리사)
② 차량지원(고인전용 리무진, 유족전용버스,
앰뷸런스)
③ 의전용품지원([관-화장, 매장], 수의, 멧베 2필, 명정/관보, 입관용품 및 위생용품, [전통식상복-옷, 기타], 현대식상 복, 빈소용품, 기타 제공품, 종교별 한지 궁중대렴, 꽃)
④ 일회용품
⑤ 수의준비 시 대체(택 1)

참고문헌
보험회사의 상조서비스 기여방안 – 보험연구원 황진태 외 2명

•상조보험과 상조서비스 정리

•상조시장 관련 보험산업의 역할과 시사점
(KIRI_20100903_173614)

•현물지급형 상조보험과 상조서비스 제공방안
(KIRI_20110128_18231)

•보험사별 보험상품 설명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경영 분석] 아모레 퍼시픽(AMORE PACIFIC)의 프랑스(FRANCE) 진출 성공사례 원인과 아모레 퍼시픽의 성공 전략 분석
  • 국내시장의 약 30%를 차지하게 되자 해외시장 공략을 결정하게 된다. 1990년 프랑스 법인을 설립하여 LIRIKOS라는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하였으나 프랑스 시장 공략에 실패하게 된다. 이후 1993년에는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하여 중국 현지에 공장을 설립한다. 2006년 6월 태평양이 기업 분할을 함에 따라 태평양의 주력 분야인 화장품 분야를 넘겨받아 아모레 퍼시픽이 탄생했다. 아모레 퍼시픽은 지난 60여 년간 우리나라 화장품 업계 1위, 대표기업으로

  • [인사관리]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분석
  • 문화공연이 열린다. 대한항공에는 무려 77개에 달하는 동호회가 조직돼 있어 취향에 따라 그야말로 골라잡는 재미가 있다는 게 직원들의 평가다. 동호회 구성도 재미있다. 일반적인 운동 동호회는 기본이고, 와인동호회, 승마클럽, 비행시뮬레이터 동호회 등 다른 기업에선 쉽게 볼 수 없는 웰빙형 소모임들이 이채로운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특히 승마클럽은 국내 기업 중 유일한 동호회로 창립시기도 지난 79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정도로 역시

  • [미디어산업과 정책] 죽음과 관련된(추모, 버킷리스트) 웹서비스 사업 기획안
  • 장례 등에 대한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짐. -사회적 변화로 인해 전통적 장례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외국 과 같은 행복한 장례식 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음.*Threat-위협-기존에 존재하고 있는 유사 서비스 (납골묘 판매 등을 목적으로 하며 납골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이야기함)들이 본 서비스와 유사한 방향으로 전환가능 함.-사생활 보호 및 개인 정보 유출에 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약점의 경우에서 나타나는 것처럼 아

  • [국제경영] `3Q`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전략을 통하여 한국보험시장에서 성공한 푸르덴셜의 사례연구
  • ‘3Q’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 전략(“Different & Better )을 통하여 한국보험시장에서 성공한 푸르덴셜의 사례연구Ⅰ. 서론Ⅱ. 본론1. 경쟁우위의 관점에서 대표특화지대이론 에 기초한 보험시장의 특성과 푸르덴셜 의 한국시장 진출이유2. 푸르덴셜의 주요 연혁-기업소개3. 한국보험시장의 변화와 푸르덴셜의 전 략1-1) 국내보험시장의 양적, 질적 변화1-2)외국계보험사들의 성장2-1) 기본적인 전략(‘3Q) 2-2) 상품차별화 전략 2-3) 영업전략(LP-Lif

  • [윤리경영] 현대그룹 사회활동 및 기업방향
  • 국내경영환경의 변화ꋮ 글로별 경영의 확대ꋮ 시장 완전개방체제 도래ꋮ 신 성장산업의 등장ꋮ 경제성장률 둔화ꋮ 경제력 판도 변화에 따른 성장축 이동ꋮ 지방분권화로 성장축 분산ꋮ 에너지 부족 심화ꋮ 급속한 사회여건 변화변화대응↓1. 기존사업의 경쟁력 강화 및 사업다각화 추진2. 신 성장산업 집중 육성을 통해 차세대 성장역량 확보3. 윤리경영 강화 및 새로운 기업문화 정립2010년 비전설정↓ ꋮ 21세기형 첨단제조∙서비스 사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