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_자본가들,개혁개방 이후의 중국 자본가들,중국시장,자본주의사회와중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왜 우리는 부자에 집중했는가?
본론
- 중국의 부자의 현황
- 부자가 되기를 원하는 일반 중국인들
- 중국의 근대 부자들
- 개혁개방 이후의 중국 자본가들
결론
-개혁개방과 공산당, 자본가의 관계
-개혁개방 전후의 ‘부’에 대한 인식의 변화
- 본문내용
-
왜 중국 부자인가?
1. 중국을 경제를 움직이는 부자들
2. 주식 열풍 & 부동산 열풍& IT열풍
3. 부자가 되길 원하는 중국인들
현대 중국인들의 5대 소망
1위: 더 많은 소득 (72.68%)
2위: 세계 여행 (65.12%)
3위: 중국이 세계최강국으로 부상(54.09%)
4위: 명품차 구입 (48.50%)
5위: 별장 소유 (48.27%)
출처:중국인터넷사이트 금양망
- 참고문헌
-
**참고문헌
배연해 (2004). 중국의 자본가들, 한울.
박승록 (2005). 중국의 인류기업을 찾아서, 굿인포메이션.
저우종 (2004). 중국 최고의 부자들, 이지북.
루창화 (2004). 버려야 얻는다, 명진.
전청준 (2006). 중국의 신흥부자들, 한스컨텐츠.
**참고사이트
http://www.kandc.biz
http://www.chinabang.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