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기업분석] 네오위즈게임즈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네오위즈게임즈 기업분석] 네오위즈게임즈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Ⅰ. 네오위즈게임즈 매출감소 ………………3


Ⅱ. 게임 운영과 개발 노하우 ………………4


Ⅲ. 모바일 사업 강화 …………………………5


Ⅳ. 새로운 게임 개발 …………………………6


Ⅴ. 구조조정 실시 ……………………………6
본문내용
Ⅰ. 네오위즈게임즈 매출감소

증권가에서 올해 매출이 4500억원대로 떨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캐시카우’(현금 창출원)였던 ‘피파온라인2’가 지난 3월 서비스 종료됐고 ‘크로스파이어’ 역시 오는 7월부터 계약 조건 변경에 따라 수익이 크게 줄어들게 됐기 때문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다양한 게임서비스를 시장에 선보이며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영활동을 실시함에 따라서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인터넷의 보급확대로 인하여 온라인 게임의 이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게임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28081
<한국경제>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rboard/1/?n=47539
<디스이즈게임즈>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66333&g_menu=020521&rrf=nv
<아이뉴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199240v
<한국경제>
http://www.etnews.com/news/contents/game/2814611_1489.html
<전자신문>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80718281465690&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61&newsid=01738406602908632&DCD=A00506&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818021039&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gamechosun.co.kr/article/view.php?no=104406
<조선일보>
http://www.etnews.com/news/contents/game/2814610_1489.html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
  • 보고서, 하나대투증권텐센트홀딩스 2013 연간보고서, 하나대투증권텐센트홀딩스 2013 연간보고서, 하나대투증권이투데이, 마화텅 텐센트 회장, 베껴만든QQ,위챗 대박중국내‘영향력’시진핑 앞서, 배준호, 2014.10.01.한국경제, 텐센트, 시가총액 85조 세계 IT기업 8위, 김태균 기자, 2013.07.22네이버 매거진캐스트, 앱스토리, 중국의 콘텐츠 공룡, 텐센트네이버 매거진캐스트, 앱스토리, 중국의 콘텐츠 공룡, 텐센트텐센트홀딩스 2013 연간보고서, 하나대투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 Activision Blizzard(블리자드)의 비교 분석
  • 엔씨소프트 & Activision Blizzard━━━━━━━━━━━━━━━━Ⅰ. 서 론Ⅱ. 본 론1. 엔씨소프트1) 국내 게임시장 동향 P2 2) 기업분석 ① 기업소개 P3② 비전과 문화 P4③ 주요연혁 P4④ 주요상품 P5⑤ 재무분석 P63) 마케팅 전략① SWOT 분석 P8② STP 분석 P9③ 4P 분석 P104) 글로벌 경영 및 제휴 전략① 경영상의 주요계약 P11② 제휴현황 P155) 성공요인, 위험요인(SWOT분석의 심화) P162. 액티비전 블리자드1) 미국 게임시장 동향 P172) 기업분

  •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진출성공사례
  • 전략적게임인 미르의전설2, 창천온라인을 모두 샨다와의 계약을 통해 운영중이다. 하지만 수익의 대부분을 창출하는 게임을 한 회사와만 체결하는 것은 위험이 클 수 있다. 즉, 기업의 수익창출의 대부분은 샨다측에만 의존함으로써 샨다의 기업운영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기업리스크가 그대로 위메이드로 옮겨올 가능성이 있다. 샨다는 NASDAQ에 상장한 이후부터 공격적인 경영을 펼 쳐 왔으며 기업 성장의 바탕인 온라인 게임 부분 이외의 부분으

  • [마케팅] NEXON 넥슨의 e마케팅
  • 기업 소About NEXON Game Ⅱ. 온라인 게임시장 분석 1. 시장 현황과 규모 (1) 2010년 국내 게임시장 규모 및 성장률 (2)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 및 현황 2. 총 매출액 (1) Market Share 3. 경쟁사 비교 (1) 엔씨소프트 (2) 네오위즈 (피망) (3) NHN (한게임) 4. 경쟁 시장 비교 Ⅲ. 넥슨의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넥슨의 4C 1. Customer value (1) 고객 친화적인 게임 개발 (2) ‘만남의 장’ 형성 (3) 사회공헌가치 2. Cost 3. Convenience (1) 채널링 서비스 (2)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Ⅰ. 서 론1. 기업선정 동기 2. 기업개요 3. CI / BI 4. 기술력 / 경쟁력 5. 사회책임 경영 6. 연혁 / 발전과정Ⅱ-1. 본 론1. 해외진출배경2. 국제시장 진출전략(1) 대만 (2) 중국 (3) 미국3. SWOT분석4. 4P분석5. 경영전략 분석(1) 경영이념 (2) 경영방침 (3) 지식경영 전략(4) 윤리경영 전략 (5) 3G 경영전략Ⅱ-2. 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2. 온라인게임의 특징3. 국내 온라인게임의 발전4. 온라인게임의 분류5. 국내외 게임시장의 현황과 전망6. 온라인게임의 흥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