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윤리와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목차
-
Ⅰ 서론
Ⅱ 생산관리윤리란
01 생산관리윤리의 정의
02 생산관리윤리의 목표
03 생산관리윤리의 내용
Ⅲ 착한 디자인이란
Ⅳ 사례
Ⅴ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착한 디자인의 대두
2011년 한국과 유럽에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기업 수는 2004년에 비해 각각
4배와 6배 증가
즉, 단순한 제품을 넘어서 환경적 요소/사회적 책임의 필요성 대두
■ 생산관리의 정의
고객요구에 부응하는 질 좋은 제품을 적절한 가격으로 생산하여
적기에 공급하는 생산시스템을 설계하고 관리하는 것
■ 생산관리윤리의 정의
기업의 생산 활동을 능률화하여 생산성을 최고로 발휘하기 위한
계획적, 체계적인 관리활동
물리적 측면
생산 활동에서 사용하는 기술과 관련한 문제
Ex) 도용 모방
인간적 측면
경영자근로자 등 사람과 관련한 문제
Ex) 직무만족도
경제적 측면
생산성과 관련한 문제
Ex) 제조물의 결함 회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