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조사]써브웨이(SUBWA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써브웨이 역사
2. 써브웨이 발전 및 성장과정
3. 메뉴
4. Location & Target
5. 최상의 프랜차이즈로 손꼽히는 '서브웨이'의 독특한 장점
6. 마케팅 전략
7. 써브웨이의 판매구심점
8. SWOT분석
9. 문제점
10.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
11. 개선점들
12. 결론
본문내용
써브웨이(subway)

1. 써브웨이 역사
1965년 프레드 드루카와 피터 벅에 의해 자본금 천달러로 설립된 SUBWAY는 잠수함 모양의 빵에 각종 야채와 신선한 고기, 치즈, 소스를 듬뿍 넣어서 입을 가능한 한 크게 벌려야만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초기 그들의 매장 이름도 피터의 초대형 잠수함 샌드위치였습니다.
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SUBWAY는 그 후 오랜 경험과 여러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 후인 1974년부터 체인사업을 시작했습니다.
SUBWAY DOCTOR'S ASSOCIATES INC는 미국 코네디컷주 밀포드에 위치한 회사로서 1960년대에 SANDWICH사업을 시작한 이래 현재 71개국 20,236개의 점포망을 가지고 있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본사의 R&D부서, 트레이닝부서 등과 같이 SUBWAY INTERNATIONAL B.V의 조직에서 호주, 영국, 캐나다, 중국, 일본, 한국 등 각국의 국제 영업 활동을 주관하고 있으며, 세계 각 나라마다 본사의 파견된 직원인 DA와 RM을 통해 세계 각국에 활발한 FRANCHISE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niceis***
    (2009.12.03 11:09:30)
회원 추천자료
  • 서브웨이 마케팅분석
  • 기업(현대, 삼성, 대우, 제일제당, 나산) 20대 직장인 115명을 대상으로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를 조사한 결과 햄버거가 1위, 피자가 2위였고 샌드위치 전문점을 찾는다는 사람은 고작 1-4명 정도 밖에 되지 않았다. 미국에서는 프랜차이즈 상위 10위 순위 결과 서브웨이가 절대적으로 1위를 차지한 것과는 상당히 대조적인 결과이다. 아직 한국에서는 샌드위치가 홍보 부족 등의 이유로 패스트푸드라는 인식이 거의 되자 않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상

  • [호텔경영,관광경영,외식경영] 서브웨이 샌드위치와 드루카 회장의 리더십
  • 기업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미래의 성공을 견인할 수 있는 중요한 원칙을 배우게 된다. 찬란한 결실을 바란다면, 작게 시작 하는 것이 최선의 길임을 기억하라.둘째, 푼돈 버는 방법을 배워라중요한 것은 처음부터 얼마나 큰 돈을 버는 방법을 버느냐가 아니라, 비록 몇 푼 안 될지언정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셋째, 아이디어로부터 시작하라 여러분의 주위를 한번 둘러보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없는가? 뭔가 결여된 부분은 없는가? 주위 사

  • [외식산업조사] 써브웨이(SUBWAY) 조사
  • 써브웨이 발전 및 성장과정▶ 1965 Fred DeLuca와 Pete가 코네티컷주에 첫 번째 submarine 샌드위치 Shop OPEN.▶ 1968 5번째 샌드위치 Shop OPEN, SUBWAY라는 Brand Name 사용. ▶ 1974 코네티컷주에서 첫 번째 SUBWAY 샌드위치 Shop 프랜차이즈 시작. ▶ 1983 Entrepreneur magazine Sub 샌드위치 브랜드중 1위 달성. ▶ 1984 Texas에서 400호점 OPEN. ▶ 1987 #4 in Venture magazine’s Franchise 100에 선정. ▶ 1988 ‘Entrepreneur magazine’에 Franchise 500선에 1위 달성.▶ 1990 SUBWAY 5000호점 OPEN. ▶ 1991 한국

  • [외식산업실무론] 써브웨이 조사분석
  • 써브웨이 발전 및 성장과정▶ 1965 Fred DeLuca와 Pete가 코네티컷주에 첫 번째 submarine 샌드위치 Shop OPEN.▶ 1968 5번째 샌드위치 Shop OPEN, SUBWAY라는 Brand Name 사용. ▶ 1974 코네티컷주에서 첫 번째 SUBWAY 샌드위치 Shop 프랜차이즈 시작. ▶ 1983 Entrepreneur magazine Sub 샌드위치 브랜드중 1위 달성. ▶ 1984 Texas에서 400호점 OPEN. ▶ 1987 #4 in Venture magazine’s Franchise 100에 선정. ▶ 1988 ‘Entrepreneur magazine’에 Franchise 500선에 1위 달성.▶ 1990 SUBWAY 5000호점 OPEN. ▶ 1991 한국

  • 서브웨이 기업소개, 창업목적
  • SUBWAY CONTENTSⅠ 서론기업소개 선정이유 창업목적 Ⅱ 본론MARKET 디자인부분 인력운영 메뉴기획 운영관리 재무계획 Ⅲ 결론참고문헌기업소개브랜드 명SUBWAY ( 써브웨이)대표이사구남규본사 주소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35 프린스빌딩 15층가맹수108 개국 / 43,007 매장매장 위치부산 광역시 남구 경성대 부경대 인근매장 규모17평영업 시간AM 7 : 30 ~ PM 10 : 00주 매출 품목샌드위치 선정 이유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고집40 여년 역사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