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샴푸시장 마케팅전략 및 분석,국내샴푸시장현황,샴푸시장.댕기머리샴푸,프리미엄샴푸,일반샴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 Analysis
S. W. O. T Analysis
STP
4Ps
Problem
Conclusion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 기업연혁
1998.05 두리 화장품 설립
1999.12 댕기머리 헤어토닉 출시
2008.03 2007년 시장점유율 1위 달성
2009.12 한국경제, 소비자 포럼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0.04 2010 대한민국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기업 비전 :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꾸준한 연구개발로 자연의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건강한 제 품을 제공하여
그 아름다움을 높이는데 그 목표가 있다.

기업 목표 : HEALTH & BEAUTY

기업 가치 : Oriental(동양주의)
Originality(정통주의) - 진정한
Beauty(아름다운) - 건강한
Human(인본주의) 고객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생활건강 리엔의 한방샴푸시장 지배 방향 모색
  • 시장 지배 방향 모색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자사 분석자사 STP 전략자사 SWOT분석Contents선정동기 및 목적목표설정 및 전략환경분석4P MIX결론한계참고 문헌 및 자료STP 전략스트레스불규칙한식습관2001년 탈모인구 10만명2009년 약20만명으로약2배 이상 급증선정동기탈모 인구 급증으로 한방 샴푸 시장 규모 확장(30억 -> 60억으로 증가)한방 샴푸 시장 점유율 11.5% 2위‘리엔’1위로 올라가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선정동기 및 목적

  •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댕기머리 브랜드분석과 브랜드강화전략 분석
  • 댕기머리브랜드분석마케팅전략Ⅰ. 서론1. 댕기머리 주제선정배경이번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제는 ‘상품과 브랜드’이다. 이 주제를 설명하기에 적합한 상품은, 그 자체가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고유의 브랜드를 나타내는 상품이라고 생각하였다. 많은 고민과 이야기를 거쳐 조원들이 생각해 낸 것은 바로 ‘댕기머리’라는 샴푸였다. ‘댕기머리’샴푸는 1999년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후 미용실 납품등으로 입 소문을 타면서 빠르게 성장

  • 한방샴푸 댕기머리 마케팅전략분석및 new 마케팅전략 제안
  • 및 기회요인을 짚어보기 위해 SWOT분석을 하였다. 앞의 분석결과들을 종합해서, 우리는 댕기머리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다. 그리고 단순한 전략에서 머물지 않고 구체적인 마케팅 실행 계획안을 4P별로 나누어서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2. 댕기머리 문제점분석(1) 댕기머리 마케팅전략의 문제점1) 제품(Product): -원액: 댕기머리는 34가지 한약재를 사용해 짙은 농도와 강한 향을 띄고 있다. 이는 초기 한방 샴푸 시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려 샴푸와의 비교분석)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 전략려 샴푸와 비교분석1. 주제 선정 배경2. 한방탈모샴푸 시장분석2.1 전반적인 시장 현황2.2 한방탈모샴푸시장 현황3. 댕기머리려 SWOT 분석및 마케팅믹스 4P전략3.1 SWOT 분석1) 댕기머리 SWOT분석2) 려 SWOT분석3.2 4P 분석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1) 광고(2) PR(3) 판매촉진4. 댕기머리 Marketing Goal 및 Marketing StrategyMarketing Goal: 틈새시장 공략을 통한 시장점유율 증대전략1: 어린이 한

  • 댕기머리샴푸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보고서
  • 댕기머리 목차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Ⅱ. 댕기머리 샴푸의 현황과 시장 환경1. 3C분석 1)Company자사분석 2)Competitor경쟁자분석3)Customer 고객분석 2. 환경 분석1)거시적 환경 분석2) 미시적 환경 분석 Ⅲ. 발전 방향1. SWOT 분석2. STP 전략 3. 4P Mix 전략 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1. 댕기머리Brand Story자연을담고 진화하는 한방샴푸 댕기머리 – 꾸미지 않은 근원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2. 댕기머리 제품 소개① 헤어케어 제품-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