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이밍)마루,패션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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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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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oject definition & Goals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경쟁사 분석
④ 제품 분석
⑤ 타겟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Brand Naming Strategy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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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분석
다양한 형태의 패션 열풍 계속
올해도 디자이너와 브랜드, 예술과 패션, 스타와 패션브랜드 등 다양한 형태의 콜래보레이션 열풍이 계속된 한해. 서상영과 LG패션이 손잡고 'TNGT by 서상영' 라인을 진행, 두리정과 위즈위드 W컨셉의 'W concept by doori', 송자인과 뉴발란스, 정욱준과 리복 등 협업 펼침. 또한, 영국의 현대아티스트 다미안 허스트와 리바이스가 함께 예술성 짙은 리미티드 에디션 'Damien Hirst X Levi's'라인 출시, 베이직하우스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를 담아 제작한 Re-T의 아트라인 티셔츠 선보임. 스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 스타의 이름을 브랜드화한 배우 김민희와 빈폴 액서서리의 '민희 백', 후부는 크라운제이와의 콜래보레이션을 추진, '후부 크라운제이라인'으로 좋은 반응 얻음.
친환경소재, 에코 패션 각광
과거 유아동복에 머물던 유기농의류에 대한 관심이 최근 멜라민 파동의 여파 등으로 성인의류에까지 확대되면서 대나무, 코코넛, 숯, 콩, 오가닉 코튼, 옥수수 등 피부자극이 없는 다양한 친환경 소재들이 에코패션시장을 주도. 또한, 다 입고 나서 다시 재생이 가능해 새로운 옷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에코센서', 페트병에서 추출한 에코프렌 등과 같은 리사이클 소재를 이용한 아웃도어의류들이 대거 등장. 소비자들은 패스트패션에 맞서 지구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슬로패션을 새로운 소비가치로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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