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국제경영 전략및현황,히타치기업분석,히타치마케팅전략,HITAC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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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 개요
-기업소개
-기업비전 및 경영이념
-연혁
-사업 분야

사회 활동 현황
-글로벌 리더로써의 CSR
-CSR 자체평가활동
-제품보증 및 서비스 품질
-히타치 자본투자 & 연구개발
-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
-Universal Design
-지역사회에서의 조화
-히타치 미래의 열쇠-인재
경영 전략
-히타치의 경영전략 현황
-히타치의 생산관리 전략
-그린 경영 전략
-노동 효율 증진 전략
-히타치의 제휴전략
-브랜드 전략
-히타지 브랜드 플랫폼
-경영공개정책
-대 내외적 위협
산업 현황
-히타치의 진출국 현황
-일본 전자업계의 현황
-아시아IT-전자업계의 현황
-아시아IT전기전자 산업 정책
-주력품목의 한국내 연도별 수입
-일본 진출 한*중 전자제품
-경쟁사비교
재무적 성과
-히타치 재무재표
-히타치 산업별 수익현황
-히타치 자본투자 & 연구개발
교훈 및 향후전략제시
참고문헌
본문내용
사회적 활동
제품보증 및 서비스 품질

최우선의 가치 → 품질

일본 제품 뿐만 아니라 아시아 다른 국가나
중국 제품의 품질개선 및 서비스에 초점

-현지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해 2007년 2월
품질보증 센터를 설치, 통합 품질보증 시스템 개설.
-매년 센터와 품질에 대한 정보 공유
참고문헌
서적
-2010 일본 업계지도 (일본 경제 신문사)
-왜 히타치와 마쓰시타는 세계 탑인가 (사토 가미히사)
논문
-일본 전자업체 성장에 따른 생산 기술전략에 관한 고찰(한국 과학기술 연구원)
-히타치 일본어판 홍보물 (히타치코리아)
웹사이트
http://www.etnews.co.kr/
http://www.hitachi.co.jp/
http://www.riss.kr/
http://www.seri.or.kr/
http://www.displaysearch.kr/
http://www.kit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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