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성폭력,성희롱과성폭력,성희롱유형,성폭력유형,성희롱피해,성폭력피해,데이트강간,부부강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희롱과 성폭력
1) 정의와 유형
2) 원인과 피해
3) 사회별, 국가별 실태
4) 잘못된 사회 통념
2. 성인들에 대한 성적 침해
1) 데이트 강간
2) 부부 강간
3. 어린이들에 대한 성적 침해
4. 성행위 허용 연령 논란
- 본문내용
-
1-1) 성희롱의 정의와 유형
■ 성희롱 : 직장 등에서 상대방 의사에 반하는 성과 관련된 언동으로 불쾌하고 굴욕적인 느낌을 갖게 하거나 고용상의 불이익 등 유무형의 피해를 주는 행위
유형 : 1. 육체적 행위
2. 언어적 행위
3. 시각적 행위
■ 성폭력 : 상대방의 의사에 반하여 육체적, 심리적, 혹은 경제적 압력을 가하여 행하는 성행위
■ 유형 : 성희롱, 성추행, 성기노출, 강간미수, 강간, 성적 가혹행위, 음란물 보이기, 음란물 제작에 이용, 윤락행위 강요, 음란전화, 인신매매, 어린이 성추행, 아내강간, 음란한 말이나 눈짓, 정신적인 학대 등 모든 신체적 · 언어적 · 정신적 폭력을 모두 포함
1-2) 성희롱과 성폭력의 원인
-성교육의 부재
-*성폭력에 대한 잘못된 통념
-남녀 이중적 성규범
-가부장적 고정관념에 의한 성관계를 당연시
-남성의 성충동과 성적 욕구는 참기 어려운 본능이라는 생각을 당연시
-강한 남성은 강한 성욕이라는 통념을 당연시
-함께 한다는 인식보다는 성의 주체와 객체라는 인식
-여성을 성적 대상화하는 인식
-성적 쾌락을 부추기는 퇴폐 향락적 성 산업
-성폭력의 위기상황에서 여성이 '안된다'고 의사표현해도 남성은 내숭 정도로 받아들이는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