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천연화장품시장,웰빙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roject ~Definition & Objective~
2. Market Trend Analysis
+ 국내 천연화장품 시장 분석
+ 자사분석 , SWOT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 Brand name spectrum
+ Name positioning map
+ Concept
+ Keyword
+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Final Recommendation
6. Basic System
- 본문내용
-
Market Trend Analysis
국내 천연화장품 시장 분석
현재 전세계 유기농 화장품의 시장 규모는 80억 달러(2008년)
수준이며 북미의 경우,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다.
국내는 정확히 집계가 되지 않는데 약 200억원 규모로
추정하고 있다.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출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전체 천연화장품 시장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유럽의 천연화장품은
여전히 주도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Market Trend Analysis
자사분석
30여 년 전, 독일 녹색당 출신의 피부 과학자들이 모여 만든 로고나 화장품은 천연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그 원료는 모두 천연,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것!
기초화장품 분야 세계 제1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독일에서 "0.01%도 화학성분을
쓰지 않겠다." 는 가장 지독한 철학으로 만들어짐으로서 로고나는 유럽에서
가장 까다로운 외코테스트를 가장 많이 통과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다.
특히 외코테스트에서 전품목이 통과한 베이비 제품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렇게 양질의 원료로 만든 제품들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아기가 있는 엄마들을 제외한 사람들에겐
인지도가 낮은 편이라서, 로고나가 다른 브랜드들과는
어떻게 다른지 확실한 컨셉을 잡아줄 필요가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