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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Project ~Definition & Objective~
2. Market Trend Analysis
+ 국내 천연화장품 시장 분석
+ 자사분석 , SWOT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 Brand name spectrum
+ Name positioning map
+ Concept
+ Keyword
+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Final Recommendation
6. Basic System
본문내용
Market Trend Analysis
국내 천연화장품 시장 분석

현재 전세계 유기농 화장품의 시장 규모는 80억 달러(2008년)
수준이며 북미의 경우,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다.

국내는 정확히 집계가 되지 않는데 약 200억원 규모로
추정하고 있다. 천연,유기농 화장품의 출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전체 천연화장품 시장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유럽의 천연화장품은
여전히 주도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Market Trend Analysis
자사분석

30여 년 전, 독일 녹색당 출신의 피부 과학자들이 모여 만든 로고나 화장품은 천연원료로
만들어졌으며, 그 원료는 모두 천연,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것!

기초화장품 분야 세계 제1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독일에서 "0.01%도 화학성분을
쓰지 않겠다." 는 가장 지독한 철학으로 만들어짐으로서 로고나는 유럽에서
가장 까다로운 외코테스트를 가장 많이 통과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다.


특히 외코테스트에서 전품목이 통과한 베이비 제품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그렇게 양질의 원료로 만든 제품들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아기가 있는 엄마들을 제외한 사람들에겐
인지도가 낮은 편이라서, 로고나가 다른 브랜드들과는
어떻게 다른지 확실한 컨셉을 잡아줄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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