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과_분만,출산레포트,월경과생리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월경
2. 임신
3. 산전 관리
4. 분만
5. 산욕기
- 본문내용
-
월경이란?
· 약 4주 간격을 두고 자궁내막에서 주기적으로 흐르는 생리적인 출혈을 말하며 배란으로 인한 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일어나는 현상
.
.
.
월경과 관련된 증상 ‘생리통’
- 원발성생리통
자궁 내에 특별한 질환이 없이 생리 자체로 발생하는 통증
- 원인
자궁내막에서 통증을 유발하는 물질인
프로스타글라진의 과다 생성
- 증상
경련성 하복부통, 요통, 다리통증,
심하면 구토, 설사 등
.
.
.
임신 기간
임신 기간은 주로 마지막 월경 첫날부터
계산하여 분만까지 평균 280일 혹은 40주이다.
최종 월경일의 월에 9를 더하거나 3을 빼고,
최종 월경 시작일에 7을 더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