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전사상거래,햇반,한정판마케팅,전자상거래기업,가격결정요인,카테고리창출,햇반커뮤니케이션전략,희소성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쇼핑몰의 출현
- 제품 & 서비스 가격 영향
- 전자상거래에서 가격결정요소
2. 카테고리 창출로 신시장 개척 ‘햇반’
3. 디아블로3 한정판
- 한정판 마케팅
본문내용
1. 인터넷쇼핑몰의 출현
- 제품 & 서비스 가격에 어떤 영향
- 전자상거래에서 기업의 가격결정 고려요소

.
.
.

전자상거래 기업의 가격결정요인

고객서비스차원에서
고객서비스 차별화와 고객의 기대요인은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인식

(월평균 매출 1억원 이상인 기업들은 고객서비스를 1순위로 꼽음(15%),
기업 규모가 큰 쇼핑몰일수록 고객서비스에 대해 민감하다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락앤락의 중국 진출과 성공요인 분석
  • 인터넷 쇼핑몰, 고급 백화점, 대형매장 안 들어간 곳이 없다.”이것은 중국인들이 락앤락에 대해 인식하고 있는 것이다.사실 2004년 락앤락이 처음 중국에 들어왔을 당시에는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이에 락앤락은 중국 시장에 적극적인 현지화전략을 벌였다. 우선, 상하이 베이징 등 주요 거점지역 사업장 개설을 마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갔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대장금’의 한상궁 광고를 활용한 한류 마케팅이다. 2005년 중

  • [경영,경제] 락앤락의 중국 진출 전략과 성공요인
  • 인터넷 쇼핑몰, 고급 백화점, 대형매장 안 들어간 곳이 없다.”이것은 중국인들이 락앤락에 대해 인식하고 있는 것이다.사실 2004년 락앤락이 처음 중국에 들어왔을 당시에는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이에 락앤락은 중국 시장에 적극적인 현지화전략을 벌였다. 우선, 상하이 베이징 등 주요 거점지역 사업장 개설을 마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갔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대장금’의 한상궁 광고를 활용한 한류 마케팅이다. 2005년 중

  • 광고매체 조사 레포트
  • 기업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최종적인 가격에 광고비용을 포함시키고 있기 때문이다.오늘날 대부분의 방송들이 광고의 재정적인 지원 없이는 운영되기 어렵다. 특히 케이블 텔레비전의 등장은 상업광고의 유해성에 대한 광범위한 논란을 야기시켰다. 또한 최근에 인터넷 광고의 급속한 확산은 정체불명의 저질적인 광고나 사기성 광고의 문제를 사회적으로 심각하게 부각시키고 있다. 더구나 광고주의 재정적인 지원에 의존하는 케이블 방송들은 시

  • 기업경영과비즈니스전략 강의요약본 기말범위
  • 전략전술 : 특정한 기능분야 또는 시장에서 성과를 높이는 계획= 소규모의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전략손자의 전략의 5가지 기본원칙 현대 경영전략의 기본원칙도 기업의 목적천 시장개방, 정부규제, 혁신적 기술진보와 같은 기업 외부환경의 변화지 산업의 구조적 특성, 경쟁의 성격장 경영관리자법 조직구조 및 관리프로세스전략 : 희소한 경영자원을 배분하여 기업에게 경쟁우위를 창출하고 유지시켜줄 수 있는 주요한 의사결정‘선택’과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쇼핑몰 you are a girl (http://www.youareagirl.co.kr)패션을 통한 감성커뮤니케이션마케팅 전략 분석시장의 외부 환경분석 2001년 텐바이텐 사업이 개시될 당시 2000년대 초반의 주요한 환경적 요인과 현재 2000년대 후반 시장상황의 변화를 고려하여 분석하였다.정치적 2000년대 초 한국 정부는 IT강국 ‘e-코리아’건설을 국가적 과제로 내세우며 정책적 지원과 발전을 모색하는데 집중하였다. 세계적인 IT기업을 육성하며 정보통신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과 맞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