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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분석
2. 3C분석
3. SWOT분석
4. 대안제시
5. 대안평가
6. Q&A
본문내용
SWOT분석

Strength
다양한 맛을 가져 선택의 폭이 넓음
인도식이라 밥 대신 난 또는 요리를 해먹기에 좋은 차별성
정통 인도풍 ‘커리’의 새로운 시장
빨간 카레의 대표제품

Weakness
인도풍 커리라 달고 느끼한 맛에서 호불호가 크게 갈림
제품 자체에 대한 홍보가 원활히 되지 않아 제품 자체를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음

Opportunity
오뚜기 카레만이 강력한 라이벌로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
외식업계에서 카레 전문점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임

Treat
시장카레의 2인자로 급부상했으나 오뚜기의 여전한 강세
경쟁사들의 등장(카레여왕, 고베식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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