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델리마케팅전략,인델리분석,빨간카레,카레시장분석,카레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3C분석
3. SWOT분석
4. 대안제시
5. 대안평가
6. Q&A
- 본문내용
-
SWOT분석
Strength
다양한 맛을 가져 선택의 폭이 넓음
인도식이라 밥 대신 난 또는 요리를 해먹기에 좋은 차별성
정통 인도풍 ‘커리’의 새로운 시장
빨간 카레의 대표제품
Weakness
인도풍 커리라 달고 느끼한 맛에서 호불호가 크게 갈림
제품 자체에 대한 홍보가 원활히 되지 않아 제품 자체를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음
Opportunity
오뚜기 카레만이 강력한 라이벌로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음
외식업계에서 카레 전문점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임
Treat
시장카레의 2인자로 급부상했으나 오뚜기의 여전한 강세
경쟁사들의 등장(카레여왕, 고베식당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