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역사,고대일본사,중세일본서.근현대일본사,헤이안시대,나라시대,센코쿠시대,애도시대,메이지시대,헤이세이시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일본사 개요
2. 고대 일본사
3. 중세 일본사
4. 근세 일본사
5. 근.현대 일본사
- 본문내용
-
01. 일본사 개요
시대의 흐름
고대
1. 구석기시대
2. 조몬시대
3. 야요이시대
4. 고분시대
5. 아스카시대
6. 나라시대
7. 헤이안시대
중세
1. 가마쿠라시대
2. 남북조시대
3. 무로마치시대
4. 센 코쿠시대
5. 아즈치, 모모야마시대
근세
1. 애도시대
근.현대
1. 메이지시대
2. 다이쇼시대
3. 쇼와시대
4. 헤이세이시대
- 참고문헌
-
<참고자료>
- 일본역사, 연민수 저
- 일본 고대 율령국가의 형성, shiroyume 저
- Naver 지식백과사전
- 일본 근현대사, ikipus
- 일본 중세근현대사, The Ring
- 일본 근현대사 개요, 임헌영
- 일본의 역사, 위키백과
- 일본근현대사, 일본지식채널
- 신불혼합의 일본신앙 신토, 일본이야기
일본 지진 역사 돌아보기, Naver blog
일본사 다이제스크 100, 정혜선
언표와 사진으로 보는 일본사, 박경희
- 위키피디아
- 두산백과사전
- 일본 yahoo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