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시장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중동문화마케팅,중동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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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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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평가
2 국가시장 / 제품 선택
3 진입전략방법
4 마케팅전략
5 재무관리
6 Q & A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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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평가
새로운 가능성, 중동
중동시장 소개
중동(中東)은 동지중해부터 페르시아 만까지의 영역을 포함하는 지역이다.
서아시아로 불리기도 하나, 중동은 북아프리카의 국가들까지도 포함한다
걸프협력회의 [ GCC ]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오만, 바레인 등 6개 회원국으로 구성(1981년 창설), 주로 원유 수출국으로 풍부한 오일달러를 바탕으로 중동지역 소비시장을 주도한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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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웹 사이트〉
▷http://www.kotra.or.kr, 코트라
▷http://hopia.net, KIME 중동 지역 연구
〈참고 기사〉
▷http://www.e2cast.com/article.view.htm?p=9175
〈참고 보고서>
▷Post 중동민주화, 중동진출 새 활로 된다, 코트라(2011)
▷민주화 사태 이후, 중동 바이어가 전망하는 新 중동시장, 코트라(2011)
▷등록특허공보(10-0958510), 정근주(2010)
〈참고 문헌〉
▷마케팅 불변의 법칙, 알 리스·잭 트라우트 공저, 박부길 역(1994), 십일월
▷마케팅, 안광호 외 2인 공저(2009), 북넷
▷글로벌 경영, 김민호 외 4인 공저(2008), 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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