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경영전략]롯데월드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월드경영전략]롯데월드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 ………3
Ⅱ. 외국인 관광객 유치 ………………………4
Ⅲ. 가족참여 프로그램 개발 …………………5
Ⅳ. 사회공헌 활동 ……………………………6
Ⅴ. 안전한 문화 확립 …………………………6
- 본문내용
-
Ⅰ.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
롯데월드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 연간 약 64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월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자리 잡으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속적인 이용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성과를 향상시키고 있는 것이다.
롯데월드에 대한 인기가 높게 형성되는 이유는 편리한 교통시설을 말할 수 있다. 롯데월드를 방문하기 위한 교통시설이 편리하게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자들은 큰 어려움 없이 롯데월드를 찾게 되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43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21013210831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2000261
<뉴스핌>
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1172396.htm
<스포츠서울>
http://travel.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7/2013041701412.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087560
<뉴시스>
http://travel.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0/2013041001519.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194871
<연합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62628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에이빙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D31&newsid=01325126602774152&DCD=A00403&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 필요했던 내용은 다 있어요
- kogent***
(2013.06.02 04:37:5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