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경영전략]롯데월드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월드경영전략]롯데월드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 ………3


Ⅱ. 외국인 관광객 유치 ………………………4


Ⅲ. 가족참여 프로그램 개발 …………………5


Ⅳ. 사회공헌 활동 ……………………………6


Ⅴ. 안전한 문화 확립 …………………………6
본문내용
Ⅰ.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

롯데월드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 연간 약 64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월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자리 잡으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속적인 이용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성과를 향상시키고 있는 것이다.
롯데월드에 대한 인기가 높게 형성되는 이유는 편리한 교통시설을 말할 수 있다. 롯데월드를 방문하기 위한 교통시설이 편리하게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자들은 큰 어려움 없이 롯데월드를 찾게 되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43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21013210831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2000261
<뉴스핌>
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1172396.htm
<스포츠서울>
http://travel.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7/2013041701412.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087560
<뉴시스>
http://travel.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0/2013041001519.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194871
<연합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62628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에이빙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D31&newsid=01325126602774152&DCD=A00403&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필요했던 내용은 다 있어요
  • kogent***
    (2013.06.02 04:37:51)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경영인 만큼 이 기업이 해외 진출 방법과 과정 및 전략을 초점으로 연구를 하였다. 이어서 CJ그룹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CJ 엔터테인먼트가 진출하고 있는 시장과 현재 한국영화, 공연시장에 대해 알아보겠다. 그리고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분석을 통해서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를 알아보고 실제로 CJ 엔터테인먼트가 해외시장에 진출한 과정과 성공사례를 살펴본 후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마지막으로는 CJ 엔터테인먼트의 향후 발전과정

  • 테마파크 현황분석 및 비교, 발전방안 및 마케팅
  • 목 차 -서론-1.연구목적 및 문제제기-본론-2. 개념 및 특성3. 국내 ․ 외 테마파크 현황분석 및 비교우리나라 테마파크의 현황에버랜드 & 롯데월드& 서울랜드 분석에버랜드 & 롯데월드 집중분석국외 테마파크의 현황테마파크의 업계현황4. 테마파크의 문제점 사례 및 해결방안5. 테마파크의 발전방안 및 마케팅6. 각 테마파크의 경영전략-결론--참고문헌-- 서론 -1.연구목적 및 문제제기9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는 지방자치제가 실시되면서 전국

  • [호텔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이비스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전략 분석
  •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실효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2) 연구 과정 (1) 주제선정 : 국내외 호텔, 관광 기업체의 마케팅 활동 중 괄목할 만한 주제가 있는지 알아본 후 조원 각자의 의견을 교환 후 주제를 선정하였다.(2) 자료수집 : 주로 교내 중앙도서관 학위논문실의 학위논문들과, 인터넷의 자료를 검색, 수집하였다.(3) 목차설정 : 리포트 및 조별 발표의 목적에 알맞은 목차를 선정하여 리포트 작성의 기초를 완성하였다

  • 테마파크 경영사례 분석 - 롯데월드
  • 롯데월드는 어트랙션 이외에도 민속박물관, 백화점 등의 연계시설을 갖추고 있고, 이번 잠실관광특구 지정으로 인하여 그 연계 정도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이러한 여건 속에서 도심의 테마파크가 주변과의 연계를 통해 받는 영향을 알아보기 위하여 롯데월드를 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Ⅱ. 조사를 통해서 알고 싶은 것1. 성공 요인 및 경영 노하우롯데월드의 개발 계획, 개발 과정, 운영 및 경영 전략, 매출, 수익성 등을 분석하여 롯데월드가 에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전략5.1. CJ 엔터테인먼트의 해외시장 진출과정5.1.1. 글로벌 시장 진출 배경5.1.2. CJ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시장 진출과정5.1.3. CJ Entertainment의 해외시장진입 및 확장 전략5.1.4. 글로컬라이제이션(Global + Localization) 전략5.1.5.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 사례5.1.6. 해외시장 진출의 성공요인5.2. CJ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5.2.1. 최근 주요 핵심 전략 6. 결 론6.1. 향후 발전 방향6.2. 미래 예측1. 들어가며보고서를 준비하면서, 국내기업이 해외를 진출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