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01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기업분석]카페베네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카페베네의 성장 …………………………3


Ⅱ. 독창적인 카페문화 ………………………4


Ⅲ. 해외시장 진출 ……………………………5


Ⅳ. 고용창출 통한 사회기여 …………………6


Ⅴ. 상생위원회 운영 …………………………6
본문내용
Ⅰ. 카페베네의 성장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2008년 4월 가맹사업에 나서 무서운 속도로 점포망을 확장, 올 들어 현재까지 전국에 850여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카페베네는 치열한 커피시장에서 매출의 향상과 함께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시키고 있다. 지속적인 이윤창출과 함께 매장을 확대하면서 시장에서 점유율을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커피업체들에게는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대신에 커피시장에 진출하는 업체들도 급격히 증가하였다. 시장이 성장하지만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서 수익을 확보하기 어렵게 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703841
<한국경제>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33110348062506
<머니워크>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331120704593&ts=101749
<경제투데이>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329/00000010
<아크로팬>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034073&cp=nv
<쿠키뉴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3290100206650016659&servicedate=20130329
<스포츠조선>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3290100281320015805&cDateYear=2013&cDateMonth=03&cDateDay=29
<파이낸셜뉴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3290100205700016596&servicedate=20130329
<스포츠조선>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48730
<뉴스토마토>
http://isplus.joinsmsn.com/article/481/11078481.html?cloc=
<일간스포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
  • 카페베네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망목 차1. 카페베네의 개요 및 소개2. 카페베네의 진출 현황3. 카페베네의 성공 요인4. 환경분석과 시장 전략5. 카페베네의 성장과 부진6. 카페베네의 향후 전망7. 종합적인 결론 및 시사점1. 카페베네의 개요 및 소개(1) 개요2008년 4월,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 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약 3년 만에 국내 커피시장 판도를 바꾸며 No.1 브랜드로 올라서는 쾌거를 이루었

  • 이디야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된다.02 산업 분석 – 정량적 분석커피 전문점 브랜드 별 점포수각 사의 점포 숫자는 위에 그림에서 보시다시피 2009년부터 꾸준히 늘어나고 있었다. 커피전문점시장이 커지고, 잠재적인 가치도 높다고 판단이 되었기 때문에, 각 브랜드 기업들은 매장 숫자를(특히 카페베네와 이디야) 기하급수적으로 늘렸다. 그 결과 아래의 그림을 보면, 국내 커피전문점 브랜드별 매장 수 1~5위까지를 다 합치면 3454개의 매장 수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카페베네 스타벅스중국시장 진출전략CONTENTS1. 커피시장 환경분석(1) 중국커피 산업분석(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분석 (커피의 전반적 설명)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중국진출전략(1) 스타벅스 중국진출 전략분석 (2) 카페베네 중국진출 전략분석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내 경영전략 비교분석4. 스타벅스 핵심 성공요인분석(1) 브랜드전략(2) 현지화전략(3) 창의적인 마케팅전략5. 카페베네의 핵심 성공요인분석(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 [설빙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설빙 브랜드분석과 설빙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분석 레포트
  • 雪氷 마케팅전략 사례분석INDEXⅠ. 서론1. 설빙 브랜드 선정배경2. 보고서 개요Ⅱ. 본론1. 설빙 기업환경 분석 1) 거시환경분석2) 미시환경분석3) 경쟁사분석2. 설빙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2)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1) 4P 개념분석2) 제품전략 (Product)3) 가격전략 (Price)4) 유통전략 (Place)5) 프로모션전략 (Promotion)Ⅲ. 결론1. 설빙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전망Ⅰ. 서론1. 설빙 브랜드 선정배경과거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카페베네는 업계 최초로 2012년. 1월 `제16회 한국유통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과 상의회장상-고용창출 부문을 수상했다. 이는 경쟁사들을 분석하고 카페베네만의 차별점을 만들어 철저한 준비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최고의 결과를 냈기 때문이다. 이러한 카페베네의 성공 신화가 충분히 기업 분석을 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여 카페베네를 분석 기업으로 선정하였다.1.2. 기업소개카페베네(Caffe bene) 는 이탈리어인 CAFFE 와 BENE 그리고 프랑스어인 VCU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