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gin mobile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Virgin mobile의 전략
- 표적 고객 , 표적 시장 , 가격 전략 , 문제점
3. Price options
4. 결론
- Price options에 따른 이익 , 위험 요인
- 본문내용
-
기업소개
Virgin
CEO Richard Branson
영국에서 인지도가 3위 안에 드는 기업
성공사례 (Virgin Music Group, Virgin 휴대폰 서비스(영국)
실패사례(Virgin Cola, Virgin 휴대폰 서비스(싱가폴))
MVNO – 영국 → 성공, 싱가폴 → 실패, 미국 → 스프린트사와 계약
표적 고객 - 15세~29세
소비자 시장은 낮고 인구통계학 사이의 성장비율은 증가할것으로 예상
잠재 고객과 미래 소비자 확보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 - 유동적인 연령층
가격 전략
그러나 고객들은 가격 전략을 신뢰하지 않음
Why?
불합리한 Bucket,
일방적인 off-peak hours의 변화,
hidden fee 때문
계약이 불필요한 선불제도로
알맞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체로 접근
다른 hidden fee는 생각할 필요 없이
선불한 만큼 쓰면 되는 단순한 가격구조
미래 소비자 확보와 높은 충성도를 갖은 고객 확보 용이
개인당 월 50달러 이상 지출할 것으로 예상
요금 차별화 전략 추진
50달러 요금 → 1분당 25센트
즉 50달러로 200분의 통화 가능
부가 서비스 중 문자메시지는 건당 5센트
나머지 부가서비스는 경쟁사보다 저렴하게 책정
불안정한 소득 및 신용도
이용자가 지불 능력이 없다면 서비스를 제공하고도
요금을 회수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길 위험성 존재
높은 이동가능성
다른 연령층에 비해 가입자수를 유지하기가 어려움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needs)
변화하는 니즈의 속도와 다양한 니즈 모두를
충족시키는것이 어려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