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의 인사제도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선정이유
기업소개
회사개요

2.본론
회사의 비전
핵심전략
비전
재무성과
경영이념
베스트 파트너
행복한 나눔
2. 인사시스템
회사 조직도
인재상
인사제도
복리후생
채용절차/정보
(비)정규직/인턴
포상제도(인사평가)
승진제도
직원교육 및 연봉
3. Q&A



3.결론
인사담당자의 조언
질의응답
본문내용
선정이유
국내 최초의 해외여행 전문 기업

향후 발전 가능성


주5일제 확산과 삶의 질이 향상


핵심전략
해외 현지의 인바운드
DESTINASION 투자

본격적인 아웃바운드
시장 공략

Travel Supplier의
역할 수행

다양한 신규시장 개척

베스트 파트너
1) 온라인 베스트파트너
우수 베스트파트너에게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보수

2) 오프라인 베스트파트너
무료로 홈페이지 소스를 제공

모두투어 상표권 사용
마케팅 지원
상품개발
상품관련 교육

사랑의 동전 모으기

희망새싹 여행체험 기금 지원
지원 우수리제도
신생아 살리기 모자 뜨기 캠페인

우리사주제도
근로자들에게 자사주를 취득하게 하는 제도로 근로자가 우리사주조합을 설립하여 자기 주식을 취득, 보유하는 제도

수당/보상
휴일수당, 연월차수당, 직책수당, 자격증수당
스톡옵션, 퇴직금, 장기근속자 포상, 우사사원 표창/ 포상

자기계발
동호회 운영, 체력 단련비 지원, 교육비 지원, 통신비, 사내 외국어강좌 운영

휴가/STUDY TOUR
주5일 근무, 연차 ,보건, 경조, 산전 후, 육아휴직
입사 후 1년 이내 원하는 지역으로 출장 신청 , 다양한 해외교육 기회

그외
각종 경조금, 경조휴가, 건강검진,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AIG기업 사례
  • 모두 손해를 보지 않으려고, 눈치만 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정부에서는 시장에 개입하지 않으려던 기존의 방침을 철회하고, 7천억원의 자금을 투여해 시장 개입에 나서려는 것이다.정부가 보증을 해줄 테니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가 되겠다. 한편에서는 국민이 낸 세금을 금융 시장을 살리는데 사용하는 것이 적절한가의 논란이 아직도 진행 중이고, 다른 한편에서는 정부의 개입 시기가 너무 늦었다는 지적이 일고 있지만, 이러한 미국 정부

  • 모두투어 와 서비스 경영
  • 모두투어 서비스 경영 대상 고객감동 창출을 통한 모두투어의 기업가치를 향상을 위하여 협력사, 직원, 고객, 경영시스템의 측면에서 고객 접점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모두투어 서비스 경영1.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중심에 서서 생각하고 행동 하겠습니다.2.고객의 작은 목소리라도 귀를 기울여 고객이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3.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흔들림 없는 기업체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 의료시장개방의 흐름, 경영사상의 흐름, 인사관리의 흐름, 조직론의 흐름, 국제금융시장의 흐름, 행정사연구의 흐름, 부동산의 흐름, 재산권사상의 흐름, 시민단체의 흐름, 대중문화의 흐름, 한류열풍의 흐름 분석
  • 인사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했고, 새로운 관리 방식으로 대두된 것이 테일러(F. W. Taylor)의 과학적 관리법이다.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나면서 경영환경은 새로운 인사관리제도의 등장을 필요로 했고, 이에 산업 심리학의 연구 등이 인간적 요소를 무시한 과학적 관리법을 보완하여 인간관계 관리법이 등장했다. 1920년대 중반 시카고 근교의 웨스턴 일렉트릭(Western Electric Co.)에서 이뤄진 호손 리서치(Hawthorne Research)는 인간관계 관리법이 대두되는 결정

  • 관광서비스의 고찰과 사례분석
  • 연구는 관광서비스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무엇보다 관광서비스의 이론적인 면을 숙지하고, 그 다음 각 관광 분야의 실제적인 측면을 살펴보았다. 또, 관광 서비스의 양적인 측면, 즉 각종 시설 등에 치우친 발전 전략보다는 이 양적인 면을 토대로 관광 서비스의 질적인 측면을 향상시킴으로서 관광 서비스에 대한 보다 차별되고 전문화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서비스 제공은 서비스를 받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

  • [조직행위] MOTIVATION(동기부여)
  • MOTIVATION강의명 : 조직행위관리교수님 : 제출일 : 2005. 5. 21 이 름 : 목 차Ⅰ. 서론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동기부여의 개념동기부여의 이론Ⅱ. 본론보상의 방법금전적 보상연봉제성과급제2) 비금전적 보상ㄱ. 인사제도ㄴ. 복리후생제도ㄷ. 교육, 연수 기회제공ㄹ. 상패 및 상장수여2. 평가제도1) 평가제도의 중요성2) 병가방식Ⅲ. 결론Ⅰ. 서론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모든 기업은 Going Concern을 가정하고 있다. 즉 영속적으로 기업이 더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