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로론 -러시아 시장 내의 스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본론
1. 4가지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대고객전략
서비스전략

2. SWOT분석

3.결론
본문내용
직접 판매에서 벗어나
주로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중개역할에
초점을 맞추는 정보중개형 전략

한국 과자 판매 대행 온라인 중개업체
효율적인 판매를 위해 오프라인 물류센터를 함께 운영

WHY?

인접한 바다가 없는 러시아에서 해산물 과자의 인기

현지에 공장 또는 물류센터를 짓지 않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영업

HOW?

‘새우깡’을 러시아에 유통하는 과정을 설계
해산물을 이용한 과자를 중점으로 다른 한국과자를 유통

물류센터 건설 이유

직수출에 따른 물류비 과다지출 신속한 납품 시스템 부재
온라인 중개업과 오프라인의 물류센터를 병행하여
운영의 효율성을 얻고자 함
배송비용 절감, 고객서비스 및 차량 적재율 향상 효과

공급자 : 개별적으로 창고, 차량, 시스템구축하는데 비해 시간비용절감
수요자 : 동일한 제품군을 한꺼번에 들여올 수 있는 편리함

대고객 Communication 전략

제품에 대한 관련정보 등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고
친밀하게 노출

온라인 홍보를 위한 운영
: 업무와 관련한 연구(학습) 스토리텔링 팀 운영
. 현지인, 중개상인 평가단 연계한 홍보


쌍방향 홍보가 가능한 ‘Story Media(Bank)'구축
: 포털 사이트 카페 및 블로거를 활용한 키워드 마케팅

참고문헌
서적
안광호, 『마케팅원론』, 학현사, 2010
임영균, 『고객 지향적 유통관리』, 학현사, 2010
Czinkota Ronkainen, 『Principles of Int’l Marketing』, SOUTH-WESTERN, 2009

보고서
강상엽, KOTRA 노보시비르스크 무역관 보고서, 2007
이병석, 2007, 물류창고의 유형별 경제성 비교에 관한 연구.
KOTRA, 해외 공동물류센터 사업 안내, 2011
KOTRA , Kotra business guide, 2011

신문자료
상동, 러시아 선점한 한국 기업을 가다, 2008/02/05
매일경제, 빙그레, 러시아 생산공장 건립, 2011/09/05

홈페이지 및 기타
http://www.kotra.or.kr
http://kdc.kotra.or.kr
http://www.globalwindow.org/
http://cafe.naver.com/eastowest/2182
KOTRA 본사 지사화물류지원팀 양지훈 사원 fckotra@kotra.or.kr
Google earth progr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직접투자] 미원 인도네시아 현지화전략
  • 론1. (주)미원 (1) 미원의 탄생과 (주)미원의 성장우리 민족의 아픔인 6.25전쟁이 끝나고 복구산업이 시작될 무렵 외국의 새로운 상품들이 물 밀 듯이 몰려 들어왔다. 특히 창업자인 임대홍 회장은 일본상품들이 한국시장에 쏟아져 들어오는데 심한 민족적 반감을 느꼈다. 그 중에서도 일제 조미료‘아지노모토’는 경쟁상대 없이 우리나라에서 판을 치고 있었다. 또 가격이 비싸 일반인들은 엄두도 못내는 고가품이었다. 이를 보다 못한 그는 조미료를

  • 국순당 프랑스진출 마케팅전략(SWOT,STP,4P) 분석과 국순당 유럽시장 확장계획분석및 나의의견
  • 내의 막걸리 시장은 서울 내의 막걸리 제조 회사들이 점유율을 독차지 하고 있는데 지역별 특성을 살린 서울 외 지역의 중소기업들이 막걸리 시장에 더 많이 더 쉽게 진입할 수 있다면 막걸리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다.3.SWOT 분석Strengths -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라인- 다양한 패키지- 발효제어기술 보유- 전통주류문화에 대한 관심- 국내산 쌀 100%Weaknesses- 국가주 이미지의 미비함- 높은 물류비용- 짧은 유통기한- 맛의 변질Opportunity- 저

  • [국제경영] 오리온의 해외사업 성공전략
  • 내 사업 현황오리온 제과 사업의 SWOT분석오리온의 해외 진출의 계기Ψ. 본론Ⅰ. 해외 진출 시장의 성공전략1. 현재 오리온의 해외 사업2. 해외 사업 목표3. 해외 사업에서의 핵심역량기술 및 제품력생산력 및 유통력가격정책마케팅인력 및 조직 관리재원조달Ⅱ. 국가별 성공전략1. 오리온의 중국 시장 진출중국시장 진출 계기 및 목표오리온의 중국 진출 현재 상황SWOT분석중국 시장 성공 전략주요 성공요인향후전략2. 오리온의 러시아 시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전략, 시장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살펴보고 이에 따른 다국적기업적 시사점을 제시하고자 한다.2. 오리온제과 기업개요1) 기업 연혁구 분내 용1950년대1960년대1970년대1980년대1990년대2000년대2) 조직도C E OC O O해외마케팅경영전략해외지원팀경영지원해외영업팀국내부마케팅해외부해외PROJECT팀영업팀해외사무소생산팀러시아영업본부개발팀경영개선팀홍보팀TRIO팀FAST팀3) 사업부1) 국내 사업부2) 해외사업부1.

  • 조직행위론 사례연구
  • 내는집단의 분위기- 과업구조 : 과업의 목표가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고 그것을 달성하는 수단 또한명확하게 설정되어 있는 정도- 리더의 직위권력 : 리더가 직위에 의해 부하직원들에게 행사할 수 있는 영향력의 정도v. 경로-목표 이론a) 경로-목표이론이란?(1) 경로-목표이론이란?- 리더의 행위가 어떻게 부하를 동기부여하고 성과를 얻을 수 있는가를 기대이론에 입각하여설명한 이론이다. 즉 효과적인 리더십 스타일은 부하로 하여금 목표를 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