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업분석]KT경영전략에 대한 평가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기업분석]KT경영전략에 대한 평가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KT의 매출 증가


Ⅱ. 미디어 콘텐츠 부분


Ⅲ. 유선전화와 초고속인터넷 부분


Ⅳ. 무선분야


Ⅴ. 향후 전망
본문내용
Ⅰ. KT의 매출 증가

KT는 1일 지난해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 23조790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11.8%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은 유선 수익 감소 등의 영향으로 전년 대비 30.6% 감소한 1조2138억 원을 기록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KT의 매출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추세이다. KT가 시장에 진출하여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벌인 결과 지속적인 매출 상승이 나타난 것이다.
KT는 다양한 사업에 진출해 있는 상태이며 각 사업마다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치열한 노력을 벌이고 있다. 미디어 콘텐츠 분야와 유선사업과 무선사업, 초고속 인터넷 등의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2010754g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15635
<매일경제>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2142048521&code=930201
<경향신문>
http://www2.mhj21.com/sub_read.html?uid=71479§ion=sc243
<문화저널21>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52264
<환경일보>
http://www.breaknews.com/sub_read.html?uid=252862§ion=sc3
<브레이크뉴스>
http://n.newswave.kr/sub_read.html?uid=248431§ion=sc2
<뉴스웨이브>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213103730257&ts=102715
<경제투데이>
http://www.kbench.com/digital/?no=114839&sc=1
<케이벤쳐>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21309523511556&nvr=Y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설계 레포트
  • 전략 Ⅳ. 서비스상품의 설계 Ⅴ. 고객접촉도 고객접촉의 성공 및 실패 사례Ⅵ.서비스 매트릭스* 서비스 분류 기준 * 서비스 유형에 따른 생산관리의 과업 Ⅶ. 서비스 전달 시스템 Ⅷ. 서비스설계의 새로운 접근법 * 사 례 연 구『 예제 』 여러 기업들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1) 국내기업 ① 이마트 ② LG 홈쇼핑 ③ KT 메가패스 ④ 라네즈(2) 국외기업 ① 일본 포도 백화점 (다까시야마 백화점) ② 아마존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③ 노드스트롬 백

  • 기업의 인적자원개발 현황 조사(한국조폐공사와 KT를 중심으로)
  • 기업의 인적자원개발 현황 조사(한국조폐공사와 KT를 중심으로)◐ 목 차 ◑Ⅰ. 서 론 머리말 Ⅱ. 기업 소개1. 한국조폐공사 개요 1) 인적 및 재정현황 2) 약도 및 연락처 3) 조직도 2. KT 개요1) 인적 및 재정현황 2) 약도 및 연락처 3) 조직도 Ⅲ. 조직의 HRD1. 한국조폐공사의 HRD1) 경영이념 및 인재상 2) HRD프로그램 3) 차별화된 프로그램 2. KT의 HRD1) 경영이념 및 인재상 2) HRD프로그램 3) 차별화된 프로그램 Ⅳ. 결 론 1. 비교분석표 2. HRD 비전 및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자료를 취합하고 예상 문제들을 엄선하였으나 기업의 상황에 따라 면접방법이나 문제가 달라질수 있으나 이점 반드시 고려하고 이 자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목 차1편 파라다이스세사가미 자소서 입사문제 기출면접문제 21. 소개의 글 22. 파라다이스세사가미 기업분석과 면접 팁 8가. 파라다이스세사가미 기업 분석 9나. 파라다이스세사가미 면접 10다. 파라다이스세사가미 면접진행방법 10라. 파라다이스세사가미 면접시 평가내용 123. 자소서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라네즈 롤리타램피카 개발전략
  • ▣ 주제 ▣ -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목 차 ▣< 서 론 >1. (주)태평양의 선정이유2.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3.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

  • [브랜드관리 평가](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기업이 소비자에 주려고 하는 목표(1) 슬로건(2) 비전 (3) 경영이념 (4) 경영철학3. 브랜드 환경6page1) 환경분석(1) 내부환경(2) 외부환경2) STP3) SWOT전략4. 브랜드 환경8page1) 놀부 브랜드 평가5. 브랜드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