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유학원 신뢰성 향상 방안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GAP 인식
2.가설 설정
3.2차 자료를 통한 산업 분석
4.가설 입증
5.대안제시
- 본문내용
-
1.연구배경 및 목적
청년층에게 ‘해외 경험이 필수’라는 인식 확산
→ 해외 유학에 대한 관심도의 증가
그러나, 유학 정보의 주요 제공자인 유학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증가 → 유학원 만족도에 대한 의문 제시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유학원 만족도 조사 및 분석
→ 정보 비교 사이트의 타당성 확립
2. 조사 방법
2차 자료 조사를 통한 전반적인 유학원의 산업 특성 파악 및 국내 유학 현황 조사
1차 조사(설문지)를 통해 서비스 경험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의 유학원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해결 방안 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