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유학원 신뢰성 향상 방안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AP 인식
2.가설 설정
3.2차 자료를 통한 산업 분석
4.가설 입증
5.대안제시
본문내용
1.연구배경 및 목적
청년층에게 ‘해외 경험이 필수’라는 인식 확산
→ 해외 유학에 대한 관심도의 증가

그러나, 유학 정보의 주요 제공자인 유학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증가 → 유학원 만족도에 대한 의문 제시

청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유학원 만족도 조사 및 분석
→ 정보 비교 사이트의 타당성 확립

2. 조사 방법
2차 자료 조사를 통한 전반적인 유학원의 산업 특성 파악 및 국내 유학 현황 조사

1차 조사(설문지)를 통해 서비스 경험 고객 및 잠재 고객들의 유학원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고 분석하여 해결 방안 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윤리] 광고윤리에 대하여..
  • 조사업 및 사설탐정 3. 혼인매개, 이성교제 소개업 4. 점술, 심령술, 사주, 관상등의 감정 및 미신과 관련된 내용 5. 무기, 폭약류 및 이와 식별이 어려운 모조품 6. 도박 및 이와 유사한 사행행위 7. 담배 및 흡연과 관련된 광고 8. 조제분유, 조제우유, 젖병, 젖꼭지제품 9. 음란한 내용의 간행물, 영상제작물, 공연물, 전기통신을 통한 음성정보영상정보 및 문 자정보 10. 금융관련법령에 의해 인허가받지 않거나 등록하지 않은 금융업 1

  • 기출응용 레포트
  • 연구는 Fresh-Cleanse 사의 새로운 비누 제품 라인이 시장의 유사 브랜드보다현저히 인기가 있음을 드러냈다.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10년 1월 토익 기출 응용 해설131. 동사 어휘 문제‘Rainstone Supermarkets사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라는 문맥에서 빈칸에 적합한 어휘는(B) implemented(시행하다)입니다. act 행동을 취하다 implement 시행하다 persuade 설득하다 inform 알리다strategy 전략newly 최근에해석 : Rainstone Supermarkets사는 서유

  • 색채심리지도사 자기소개서 및 면접자료
  • 향상과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저는 계속해서 최신의 색채심리 이론과 연구 동향을 학습하고 적용할 것입니다. 색채는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므로, 새로운 트렌드와 이론을 습득하여 고객들에게 적용 가능한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저는 고객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요구와 목표를 정확히 이해하고 반영할 것입니다. 고객들과 긴밀한

  • [기업관리][기업][기업산업재산권정보관리]기업산업재산권정보관리, 기업광고관리, 기업상표관리(기업브랜드관리), 기업마케팅믹스관리, 기업고객관계관리(CRM), 기업리스크관리(기업위험관리), 기업인재관리
  • 마케팅관리 고도화 방안에 관한 연구, 숭실대학교, 1992유경희 - 산업재산권이 기업의 경영성과 및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 전남대학교, 2011윤영수, 이승훈 외 3명 - 상표관리실무, 한국지식개발원, 2013이종화 - 기업리스크 관리가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강대학교, 1995임세헌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고객 분류 프레임워크 개발,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2최원주 - 기업 이미지 관리를 위한 기업광고의 전략적 접근, 한국주관성연

  • [논문요약] 서비스산업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서비스실패 대처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향상을 위하여 차별적인 서비스, 일대일 마케팅, 지속적인 고객관리 등 신규고객확보, 기존우수고객관리, 잠재적 고객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노력하고 있다.이 연구에서는 서비스와 CRM의 의미를 살피고 서비스 산업인 패밀리 레스토랑의 실태를 실증적으로 조사하여 서비스가 고객관리에 미치는 영향들을 살피겠다.서비스품질은 특정서비스의 우수성과 관련되어 있는 개인의 전반적인 판단 혹은 태도로 정의된다. 서비스 품질 만족도란 서비스를 구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