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켈로그의 인도시장 해외직접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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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기업선정 동기
본론
켈로그의 인도시장 해외직접투자
결론
켈로그의 인도시장 실패에 따른 시사점
본문내용
Strength(강점)
• 인도시장 내 경쟁자 없음.
• 전 세계 시리얼시장의 42%를 차지하고 있는 켈로그의 인지도와 마케팅 저력.

Weakness(약점)
• 인도사람들에게는 아침에 시리얼을 먹는다는 것 자체가 매우 생소.
• 인도의 일반적인 아침식사보다 가격이 3배 정도 비쌈.

Opportunity(기회)
• 신흥개척시장으로써 성장이 기대되고 있었음.

Threat(위험)
• 다양하고도 복잡한 인도문화(19개의 공식 언어, 6개 지역 25개 주)
• 인도 내의 시리얼 시장은 도입기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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