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산업] 세계 산업 조사- 쿠바, 일본, 프랑스, 호수, 이탈리아 문화 산업 조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UBA'S CIGAR INDUSTRY
2. JAPANESE SPA INDUSTRY
3. FRENCH WINE INDUSTRY
4. AUSTRALIA's TOURISM INDUSTRY
5. ITALY FASHION INDUSTRY
6. CONCLUSION
본문내용
1) HISTORY

The Cubans have smoked a cigar very long time ago. In 1492, Columbus arrived Cuba. And he saw that Cubans smoked rolled round tobacco leaves. So The origin of cigar is much more than 500 years.
After the Spain conquered the Cuba, By the Spanish cigar was quickly spread throughout Europe. And cigar became the symbol of high society.


2) THE REASON FOR THE DEVELOPMENT

Cuba is located in the Caribbean. So, Weather and humidity conditions for grow of tobacco (Temperate climate, High humidity, Sandy soil) is excellent more than any other country.
Cuban have a long tradition about cigar. So they have the technology about cigar. Government suppor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조직론] 환경분쟁 -환경안보
  • 세계 하천의 약 40%인 214개의 강과 하천이 두 나라 혹은 그 이상의 국가들에 의하여 공유되는 국제하천으로서 약 50개국에 걸쳐 흐르고 있는 ‘다국적강’ 유역에는 전 세계 인구의 35 ~ 40%가 살고 있다. 이와 같은 국제하천은 국가마다 수자원을 이용하고자 하는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분쟁이 발생하는 것이다. 그러나 인구규모가 적고 산업화가 되지 않던 시기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으나 공업화, 산업화,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점차 분쟁이 가시화된

  • 환경안보 리포트
  • 세계 하천의 약 40%인 214개의 강과 하천이 두 나라 혹은 그 이상의 국가들에 의하여 공유되는 국제하천으로서 약 50개국에 걸쳐 흐르고 있는 ‘다국적강’ 유역에는 전 세계 인구의 35 ~ 40%가 살고 있다. 이와 같은 국제하천은 국가마다 수자원을 이용하고자 하는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분쟁이 발생하는 것이다. 그러나 인구규모가 적고 산업화가 되지 않던 시기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으나 공업화, 산업화, 도시화가 진행되면서 점차 분쟁이 가시화된

  • 19세기 빅토리아 왕조시대 의미 국문학
  • < 2006-2010 흥행작 분석 >1. 서론1) 도입전 세계적으로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상콘텐츠 산업은 문화 콘텐츠 산업을 대표하는 산업으로 그 중요성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그중 영화 산업은 관련되어진 산업분야가 광범위 하고, 문화 경제적 파급효과가 커서 국가 브랜드 및 경쟁력 강화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전 세계적으로 영화산업은 국가 전략 문화 콘텐츠산업의 한 분야로서 각 나라마다 자국의 영화산업 보호를 위한 제도를 두

  • [국제관광론] 국제관광기구
  • 국제관광론 8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9Ⅰ. 서 론1. 국제관광기구의 개념관광산업은 오늘날 교통의 발달로 인해 국내 여행으로 한정된 관광에서 세계적으로 관광시점이 확대되었다. 국제 관광이 일반화됨에 따라서 관광은 정치적, 경제적 이해관계와 맞물려 외교적 충돌과 환경변화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국가간의

  • [마케팅원론]클럽메드 마케팅 분석
  • 문화체험여행◦ 극지방이나 오지체험 문화체험과 관련된 상품개발을 한다.- 남극이나 북극, 아프리카의 오지, 밀림오지 등의 여행상품을 개발- 북극 - 남극 - 사하라사막 - 심해탐험- 남미에 위치한 아마존의 정글 지대 - 아프리카 오지 < 목차 >Ⅰ. 클럽메드 소개1. 클럽메드란2. 클럽메드의 역사3. 클럽메드의 여행 컨테츠Ⅱ.전략 및 서비스1. 기본전략 1)가치사슬 2)고객수요분석 3)MOT2. 서비스Ⅲ. 산업구조분석1. 기본구조2. 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