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세인트 웨스튼호텔의 서비스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세인트웨스튼호텔 소개

Ⅱ. 본론
1. 로비
2. 주차장
3. 웨딩 및 연회
4. 객실
5. 식당 및 부대시설

Ⅲ. 결론
1. 서비스받기 & 평가


본문내용
Ⅰ. 서론
1. 세인트웨스튼호텔소개
세인트웨스튼호텔은 고객 만족을 넘어선 고객 감동을 추구합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 도심 속의 휴식처 여유로움이 있는 비즈니스 장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한 특2급 호텔 세인트웨스튼호텔은 10m위에서 떨어지는 대형 인공폭포와 함께 각양각색의 조명이 조화로운 물과 색으로 친자연주의 시티형 호텔입니다.
지하 1층, 지상11층 귬로 초고속 무선랜이 설치된 객실과 15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국제 컨벤션 회의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음향 및 조명 시설과 대형 스크린을 갖춘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 전문 웨딩홀, 커피숍, 한식당, 일식당, 양식당, 뷔페식당, 유흥주점, 스튜디오, 여행사, 뷰티샵, 플라워샵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고루 갖춘 달서구 유일의 특급호텔입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 세인트웨스튼 호텔은 계명대학교 후원의 집으로 10년간 3600만원(매월 300,000만원)의 장학금을 매달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명대에서는 호텔의 모든 직원에게 도서관 및 학교시설 무료이용등의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가학개론] 대구의 관광상품 활성화 전략
  • 호텔 에어포트대구 공항과 연결된 에어포트 호텔은 경제성과 편의성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아늑하고 편리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웨딩, 피로연, 각종모임 등 행사 공간으로서도 손색없는 공간이다.- 호텔 GS 프라자 호텔 GS 프라자는 새로운 개념의 새 호텔 이라는 변화를 목적으로 2002년 새 문을 열었다. 대구 지역을 찾아주시는 방문객은 물론 지역민에게도 편안한 감동을 주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인트웨스튼 호텔세인트 웨스튼호텔

  • 노보텔,노보텔마케팅전략,노보텔서비스만족사례,인터불고호텔,인터불고호텔현황,인터불고호텔서비스분석
  • 호텔 현황 p.32. 노보텔 p.31) 노보텔 소개 - p.32) 노보텔 현황, 서비스 분석 - p.43) 서비스만족사례 p.53. 인터불고호텔 - p.61) 인터불고호텔 소개 p.82) 인터불고호텔 현황, 서비스 분석 p.83) 서비스만족사례 p.114. 다른 호텔 고객만족(세인트웨스튼호텔) - p.12

  • [인사관리] 아담스의 공정성이론과 허즈버그의 2요인이론
  • 경영자는 종업원들에게 공정하게 대우 하도록 노력③ 결론2. 허즈버그의 2요인이론인간의 욕구 ☞ 동기요인 + 위생요인#. 동기요인 : 조직구성원에게 만족을 주며,동기를 유발하는 요인.#. 위생요인 : 충족되지 않을 경우,조직구성원에게 불만족을 초래.하지만 충족된다 하더라도,직무수행동기를 적극적으로 유발하지는 않음.③ 결론2. 허즈버그의 2요인이론#. 긍정적평가와 비판적평가가 공존.#. 직무의 내재적 모티베이션을강화하는데 주안을

  • [관광경영] 동. 서양호텔의 발전 과정
  • 호텔은 지난 날 베르사유 궁전에서 펼쳐졌던 상류계급의 세련된 생활양식을 기초로 한 호화로운 시설과 서비스가 주된 특징이었다. 오늘날의 호화로운 건물의 외관과 내장, 사치스러운 프랑스 요리와 기물, 기구, 종업원의 복장, 서비스는 당시의 호텔에서 채택하여 상업화했던 양식이 지금도 내려오고 있는 것이다.1850년 파리에 그랜드 호텔이 건설되어 지금도 이 호텔의 명칭이 고급호텔의 대명사로 쓰이고 있다. 호화로운 호텔경영을 완성시킨 인물

  •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의 현대적 개념으로 “호텔이란 숙박, 음식, 인적 서비스, 부대시설을 갖추고 관광자 (대중, 고객, 소비자)의 욕구를 유발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業”이라 정의한다. 물론 숙박과 음식 및 인적 서비스는 기본조건이고, 휴식과 오락은 여가와 문화 생활 및 사업활동의 장으로 제공되는 장소가 되며, 기본조건 이외의 부대시설은 호텔의 경제력과 경영정책에 따라 다르다.그러므로 종래의 호텔은 숙박과 음식제공을 주로 하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