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제와 제반 경영평가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04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영통제와 제반 경영평가시스템
목차
경영통제와 제반 경영평가시스템
Ⅰ. 회계제도의 성격과 운용
1. 회계제도와 회계보고
1) 영업보고와 재무보고
2) 당기보고와 요약보고
3) 정태보고와 동태보고
2. 회계관련 개념과 실무
1) 책임회계
2) 표준원가
3) 관련원가
4) 인적자원회계
5) 비율분석
Ⅱ. 내부감사제도의 목적과 효과적 실행
Ⅲ. 경영통제와 균형성과지표의 활용
1. 균형성과지표의 의미와 도입배경
2. 균형성과지표와 전통적 성과지표의 차이
3. 균형성과지표의 체계
1) 재무적 관점
2) 고객의 관점
3) 내부프로세스의 관점
4) 학습 및 성장의 관점
- 본문내용
-
경영통제와 제반 경영통제시스템
1. 회계제도의 성격과 운용
1) 회계제도와 회계보고
통제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피드백정보는 대부분 기업내부의 회계제도를 통하여 제공되는 재무자료에 속하는 것들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경영통제는 그 내용이 매우 광범위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반드시 예산제도와 같이 화폐를 측정단위로 하는 재무구조 위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따라서 여기에서는 회계의 개념과 방법의 통제 상의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