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스트롬의 인적자원관리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왜 NORDSTROM이라는 기업을 선정하였는가?
NORDSTROM은 어떤 기업인가?
● 본론
NORDSTROM은 어떻게 HRM을 하고 있는가?
- HR제도
- HR 통제시스템
- HR 보상시스템
- HR과 관련된 기업문화
● 결론
NORDSTROM의 HRM을 우리나라 환대산업 적용
- Ambassador Hotel
- KOREAN AIR LINE
- 본문내용
-
왜 NORDSTROM이라는 기업을 선정하였는가?
이유1
노드스트롬의 뛰어난 고객서비스, 독특한 내부승진제도가 인적자원관리 수업 내용과 연관성이 클 것이라고 생각함
이유2
노드스트롬의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는 세계적 많은 기업들의 벤치마킹 대상임
이유3
어떤 측면에서 노드스트롬을 최고의 서비스 기업으로 만들었는지 분석해보고 국내 환대산업에 적용시켜보고자 함
↓
기업선정
NORDSTROM은 어떤 기업인가?
▷ 미국의 고급 백화점 Nordstrom
: 노드스트롬은 John W. Nordstrom과 Carl F. Wallin에 의해 설립된 미국의 고급 백화점 체인임.
: 신발 소매상으로 시작되었으나 현재에는 의류와 액세서리, 핸드백, 쥬얼리, 화장품, 향수 그리고 일부 지역에서는 가정용품도 판매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