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황을 검토하였으며, 한국 시장과 비슷했던 이태리 시장의 성공 사례를 검토하였다. 제 3장은 실증 연구로서 제 1절에서는 실증 모형 설계를 제 2절에서는 조사 설계 및 자료 수집을 제 3절에서는 실증 연구 분석 결과를 요약 제시할 것이다. 제 4장에서는 결론 및 시사점으로 제 1절에서는 연구결과의 요약을, 제 2절에서는 연구의 시사점을 이론적, 전략적 관점에서 제시하고, 제 3절에서는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 과제를 제시할 것이다. 제 2장 이론
변화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고 있고, 경제사정 또한 하나의 변화요인으로 볼 수 있다. 지난 IMF사태 이후 한국경제는 뚜렷한 성장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이것은 내수 경기침체로 이어져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위축시켜 산업전반의 침체를 가져오기도 했다. 또한 최근 일어난 북핵 실험은 경제사정을 더욱더 어렵게 만들어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더욱더 위축될 가능성이 있다. (2) 미시환경분석① 국내시장에서의 패밀리레스토랑 현황국내 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