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사] 케인즈와 하이에크의 논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1 케인즈
Chapter 2 하이에크
Chapter 3 케인즈 & 하이에크 공통점
Chapter 4 케인즈 & 하이에크 차이점
Chapter 5 결론
- 본문내용
-
케인즈 이론
통화개혁론
(A Tract on Monetary Reform;1923)
자유방임의 종언
(The End of Laissez-Faire;1926)
화폐론
(A Treatise on Money;1930)
중략
하이에크 이론
시장경제는 자생적 질서
하이에크는 시장경제를 완전히 긍정한다.
현재 존재하는 시장경제는 도덕성으로 봐도, 경제적 합리성이라는 기준에서 판단해도 완벽하다고 본다.
시장은 화폐, 언어, 도시처럼‘인간행동에 의한 것이기는 하지만 인간의 디자인에 의한 것이 아닌’자생적으로 진화된 제도인‘자생적 질서’(spontaneous order)라는 것이다.
자료평가
- 와우
완전 내용이 네이버 공개된내용보다 빈곤 ~~빈곤~~ - soogoan9***
(2015.11.14 22:45:1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