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선호도 향상을 위한 `뚜레쥬르`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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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자사분석
기업소개
SWOT분석

2.상황분석
상황분석
문제점 도출

3.STP전략
Targeting
Positioning

4.컨셉도출
컨셉도출

5.IMC전략
IMC목표
프로모션
기대효과
본문내용
S 콜드 체인 시스템
냉동반죽 기술력
매장운영 시스템 FES으로 선진화된 매장운영
제휴를 통한 혜택을 제공, 상품개발력을 지원

W 강력한 경쟁업체의 존재
경쟁업체보다 적은 매장 수
(점포 수를 늘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음 )
높은 가격수준

O 카페 형 베이커리 인기 상승추세
뚜레쥬르 사업영역 확장
지속적인 웰빙 열풍

T 에그플레이션으로 인한 곡물가격 상승
식품안전에 대한 불확실성
새로운 브랜드들과의 경쟁
카페 형 제빵업체와 경쟁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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