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선호도 향상을 위한 `뚜레쥬르`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자사분석
기업소개
SWOT분석
2.상황분석
상황분석
문제점 도출
3.STP전략
Targeting
Positioning
4.컨셉도출
컨셉도출
5.IMC전략
IMC목표
프로모션
기대효과
- 본문내용
-
S 콜드 체인 시스템
냉동반죽 기술력
매장운영 시스템 FES으로 선진화된 매장운영
제휴를 통한 혜택을 제공, 상품개발력을 지원
W 강력한 경쟁업체의 존재
경쟁업체보다 적은 매장 수
(점포 수를 늘리기에는 어려움이 있음 )
높은 가격수준
O 카페 형 베이커리 인기 상승추세
뚜레쥬르 사업영역 확장
지속적인 웰빙 열풍
T 에그플레이션으로 인한 곡물가격 상승
식품안전에 대한 불확실성
새로운 브랜드들과의 경쟁
카페 형 제빵업체와 경쟁구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