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4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버즈 마케팅의 정의와 유래
2.버즈마케팅의 도입 배경
3.버즈마케팅의 구성요소 및 과정
4.버즈마케팅의 적용 사례
5.시사점
- 본문내용
-
버즈 마케팅의 정의
-전문가들의 견해-
버즈마케팅은 유기적이다. 그것은 오케스트라처럼 조화된 시도
들을 통해서만 발생시킬 수 있다.
-<브랜드위크>수석편집자, 베키 에벤캠프
"...특정한 회사에 의해서가 아니라 당신의 동료에 의해서 퍼지
"...버즈 마케팅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성적으로 확실히 믿도록 만들고 전략
적으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따르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창출하는 것을 수
반한다. 그것은 사람들과 브랜드 사이에 연계를 구축하는 것, 그럼으로써 사
람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고, 기꺼이 그 브랜드를 원하게 만드는 것이다....“
-"샌...프특란정시한스코회아사모에마의케해팅서설가립자아. 니에이라미당핀신의 면서 출현한다. ‘쿨cool'한 무언가가 있고, 당신의 친구가 ‘쿨cool'
하다는 이유로 그것을 당신에게 전달할 때 그것이 버즈마케팅
이다. 기업이 ‘쿨cool'한척하면서 무언가를 전달한다면 그것은
기껏해야 광고일뿐, 버즈마케팅이 아니다..."
-유로 RSCG Tyee MCM CEO, 스펜서 J. 브라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