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경제의 등장배경, 유래, 개념, 원인, 내용, 비교분석, 장점, 단점, 수요 공급의 불균형, 문제점, 개선방안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4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서 론
2. 본 론
3. 결 론
- 본문내용
-
Ⅰ.서론
구경제 상품에서는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회사 또 는 자영업]이 상품을 1백원에 구입 하여서 회사의 이익을 포함하여 1백30원에 판매를 하여 30원 의 소득을 얻어 1차 소득 기업을 유지하여 왔는데 신경제 이론을 실행하고 계시는 기업들은 100 원에 구입한 상품을 90원에 판매 하면서 1차 소득은 -15원 의 손실을 감수 하면서도 2차 소득을 통하여 1차 소득에서 발생한 손실인 -15원의 손실을 충당하고도 남는 막대한 2차 소득을 올리고 있읍니다 이르한 현상을 두고 구경제 에서 얻었든 지식과 경험으로는 아무리 하여도 이해가 되 지 않아 매우 혼란 스러워 하고 있읍니다 이러한 이유로 신경제의 단어와 신지식이라는 단어를 만들어 내게 되었는데 신경제란 무엇인가? 또 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게 되었는가? 하는 것을 여러가지 연구 자료와 이론적 근거로 소득의 구분법과 그구분된 소득 즉 다시 말해서 1차 소득 , 2차 소득, 3차, 4차 5차, 소득의 형성과정과 활용법이 저의 특허 내용에 핵심입니다 지금 세계는 급변하고 있는 데 지금까지 의 기업들은 1차 소득에 대해서만 이해를 하고 기업을 운영하여 왔지만 현재 인터넷 기업 또는 신경제 이론 기업 iT 기업등으로 지칭되고 있는 기업들[빌게이츠 MS, 아마존 닷컴, 야후 등]이 이론적 근거와 이치를 제시 할수는 없었지만 이러한 방법들을 직감적으 로 이해 하고 사용하면서 세계의 경제 주도권을 차지 하면서 급격한 성장을 하므로 인하여 구경 제 로 지칭되는 기업들이 설자리를 잃어버리고 역사의 뒤편으로 살아지고 있읍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