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방역업체 CESCO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방역업체 CESCO란?
-기업 CESCO 소개
- 시장 점유율
- 브랜드 인지도
- 고객 만족도
2.마케팅 전략
3.새로운 CESCO 광고 제작
4.광고 이외의 CESCO홍보
-앱을 이용한 홍보 전략 소개
- 본문내용
-
방역업체 CESCO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대하여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환경 위생전문기업
<MISSION>
1.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환경 위생기업
2. 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
3. 환경가치 창출로 사회공헌
4. 국내대표 생활환경 위생기업에서 글로벌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시장 점유율
시장 점유율 이 80%에 이르며, 이는 독점적 시장점유율이라 할 수 있다.
특히 해충방제에 높은 기술력이 요구되는 백화점과 특급호텔에서의 점유율은 90%에 달한다.
인천국제공항·코엑스·63빌딩·서울대학병원 등 국내 초대형 시설물의 대부분이 세스코의 고객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