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창의적인 사업계획서 애견카페 구상 및 계획 분석 및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동기
사업 소개
사업 SWOT
입지선정
환경 분석
자금조달계획
본문내용
제가 이 사업을 하려는 이유는 무엇보다 동물을 좋아하고 요즘 세대에 사람들이 애견을 많이 키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애견을 키우는 사람들은 공원에서 뛰어 놀거나 같이 산책 겸 운동을 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선 애견 출입 제한이 걸려있고 애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애견도 살아있는 생명체이며 동물이지만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인과 함께 하고 싶은 것을 좋아 합니다. 그래서 저는 애견과 주인이 함께 놀고 먹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애견카페를 생각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분석 필요- 경험담이나 책자 등 간접적 분석보다는 현장조사를 통한 비용분석이 중요함성공한 창업자의 경험담에 전적으로 의지해서는 안됨- 자신의 경험과 능력, 시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창업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 장래 시장변화를 감안한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 [창업계획서] 음식점 광고대행 서비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계획M1M2M3M4M5예상 판매량10개20개20개30개30개누적 판매량10개30개50개80개110개매출(원)500,0001,000,0001,000,0001,500,0001,500,000누적 매출(원)500,0001,500,0002,500,0004,000,0005,500,000사업 ITEM 제작 계획M6M7M8M9M10예상 판매량30개40개50개60개70개누적 판매량140개180개230개290개360개매출(원)1,500,0002,000,0002,500,0003,000,0003,500,000누적 매출(원)7,000,0009,000,00011,500,00014,500,00018,000,0002) STP 전략(1) 시장세분화-업태 : 배달가능여부, 마케팅활동

  • [사업계획서] 인테리어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목차Ⅰ. 시장상황Ⅱ. 사업개요Ⅲ. 시장분석 및 고객 분석Ⅳ. 경쟁자 분석Ⅴ. SWOT분석Ⅵ. STP전략Ⅶ. 마케팅 믹스Ⅷ. 수익모델Ⅸ. 경쟁우위 전략Ⅹ. 중장기 전략방안ⅩⅠ. 향후 사업방향Introduction of “IDLEroom” Http://www.IdleRoom.com/idle〔〕 한가한, 비어있는. (물건, 장소 따위가)사용되지 않고 있는.오로지 미적인 요소만을 강조한 기존의 인테리어는 무의미 하며 텅 비어있는 공간과 같습니다.우리 IDLEroom의 뜻에는 이런 비어 있는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분석을 통하여 브랜드가 창출할 수 있는 미래 기대이익을 측정한 후 이를 현재 가치화하여 화폐금액으로 나타내는 방법이다. 마케팅적인 접근 방법은 브랜드의 성공에 필수적인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지표 관리라는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마케팅지표와 브랜드의 재무적 성과간의 명확한 연결고리를 제시하는데 한계가 있으며, 기업의 경제적 가치 증대를 목표로 하는 전략적 투자 의사결정에 필요한 정보로서의 결과를 얻기에는

  • [인문]시장분석과 표적마케팅
  • 분석하고, 가장 적절한 세분시장을 한 개 또는 여러 개를 선정하여 차별화 된 특성을 가지고 차별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마케팅의 4P상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전략, 촉진활동(promotion)마케팅의 4C차별화된 핵심 혜택(core-benefit)이 있는 상품을 개발, 소비자가 편리하도록(cost) 적절한 비용(convenience)으로 제공하고, 이러한 혜택을 제대로 알리는(communication)STP세분화(Segmentation), 표적 세분시장 하나 또는 여럿을 선정(targeting), 선정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